버스에서 지하철 환승 도 모자라 돈가스 먹으려 2km 걸어야 했던 곳
아빠 이번 주 토요일엔
레고 팝업 스토어 가야 해
LG유플러스는
정말 빠르게 달려가고 있었다
LG유플러스가 쌓고 있는 데이터탑
일상비일상의틈은 전용 앱을 통해서도 M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 전용 앱에서는 틈에서 진행 중인 각종 프로모션과 캠페인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진행 중인 전시에 대한 의견도 제시할 수 있다. 실제로 디즈니플러스 팝업 진행 당시 앱을 통해 관련 굿즈를 더 보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 디즈니 굿즈 판매를 연장한 사례도 있다.
MZ세대가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도록 통신사 제한을 두지 않은 만큼 틈 방문객 중 LG유플러스가 아닌 타사 가입 고객은 70% 이상으로 조사됐다. 틈이 통신사에 관계없이 MZ세대가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틈을 계속 방문하는 고객을 일컫는 '틈트미'라는 신조어도 나왔다. 이는 공간 운영자인 '유플러'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고객이 투표해 선정됐다.
전체 방문객 중 여성 방문객 비중은 약 67%, 남성 방문객은 약 33%로 각각 집계됐다. 방문객은 토요일에 가장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토요일은 평균적으로 일주일 기준 약 23%의 고객이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방문객이 가장 적은 요일은 화요일로 일주일 기준 약 11%의 고객이 방문했다.
[ 출처: 전자신문 22년 1월 25일 자 조간 ]
2층을 올라가는 가장 잘 보이는 곳에는
'LG유플러스 고객이 되면'
이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보였다
지하에 숨겨진 레고 마을(?)
아빠 배 아파
하필이면 브레이크 타임이구나...
아들... 배고파도 걸어야 해... 미안...
아들은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잠이 들었다
<부록>
애견동반 스토브키친9505
사장님 번창하세요
고생고생한 끝에
드디어 찾아낸 곳!!!
매콤한 맛이 일품인 음식들
그리고 나를 유혹하는 장 발몽 까쇼!!!
매력적인 매콤함에 반했어요
반갑다 장 발몽!!!!
너를 여기서 보게 될 줄이야...
이제 11살이 된 나의 반려견도
하루하루가 지나가는 것이 아쉬운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