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안 Oct 02. 2020

레아.

어른이 동화

'딸랑'


레아가 요안 카페의 문을 밀고 들어온다.  

그녀의 손에는 요안이 주문한 소품들이 가득 들려있다.  


 요안: 레아님! 빨리 오셨네요!  

 레아: 소품들이 예상보다 일찍 도작해서요.  


레아의 목에는 여전히 작고, 동그란 모양의 코인 목걸이가 있었다. 그 동그란 목걸이 안에는 먼 옛날, 한 나라를 다스렸을 여왕의 모습이 새겨져 있었다. 


그녀의 옷도 전과 다를 바 없었다. 


어깨에서 허리까지 사선으로 떨어지는 러플 칼라, 조금은 여유를 두고 묶인 허리 쪽의 리본, 부드럽게 물결치듯 떨어지는 밑단이 여전히 매력적인 그때의 랩 블라우스. 






레아는 서두르는 기색 없이 가만히 가방 속의 소품들을 꺼내 테이블에 가지런히 올려놨다.   


레아:사장님 티스푼 한 번 확인해보세요.

 테이블 위엔 조금 빛이 바랜 은색 티스푼들이 있었다. 한 티스푼은 삽을 모티브로 한 듯, 머리 부분의 가운데가 아래쪽으로 약간 파이고 끝부분은 살짝 뾰족했다.   


요안: 와! 수저 머리 부분에 꽃 새겨진 스푼도 너무 예쁘네요! 항상 예쁜 소품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레아님.


레아: 아니에요. 저야말로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하죠. 아 가게에 새로 소품들 들어왔는데 한번 보러 오세요.   


레아는 차분하고 잔잔한 목소리로 요안과 이야기하다 시계를 흘끗 보고는 이만 가보겠다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