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FELOG Dec 05. 2021

[일기] 12월, 한국에 있는 나의 남자 친구가

2020년 12월 13일
사진 출처, 아무튼 달리기

<한국에 있는 나의 남자 친구가 내게>


너무 힘들었구나

나도 사실 요즘 그런 생각을 많이 하곤 해

갑자기 찾아온 건강의 적신호를 비롯해,

가까운 미래조차도 쉬이 그려지지 않아 어둡고 깜깜하고 두렵고 속상한 날들의 연속이야

그런데 나는 그때마다 너를 생각해

아무리 힘들어도 넌 언제나 내 옆에서 가장 큰 힘이 되어줄 거라는 거, 너의 목소리를 빌려 나를 위로하곤 해


그게 아주 많이 도움이 된다는 걸 너는 알까?

그러니 다시 이런 불안함들을 겪게 되는 일과

너를 만나지 않은 일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나는 단연코 다시 이 힘듦을 선택할 거야


너도 힘들   내가 옆에 있다는 믿음으로

나의 목소리를 생각해줄래?


너와 함께라면 나는 나의 오랜 꿈도 포기할 수 있어

너는 내게 그런 사람이야.

우리 같이, 너의 요즈음 고민들을 차근차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당신의 전화에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렸습니다. 화면 가득 채워진 숱한 표정을 오래 기억합니다.

울다 잠드는 나날엔 당신의 목소리를 빌려 나를 위로하는  방법이 많이 도움이 되어요. 


많이 보고 싶습니다

이전 06화 [일기] 짙은 날, 싱가포르에서 홀로 걷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