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윤찬(Theodore)입니다. 브랜드전략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업의 마케팅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오래간만에 제 이야기를 세상 밖으로 꺼내려 합니다. 그간 두번째 공황을 맞이하면서 지난해 내내 동굴에서 지냈어요. 이때의 저는 쓰레드에서 흑화된 일기장을 써내려가곤 했습니다.
그저 한껏 뒤집힌 속을 후련하게 만들고 싶었을 뿐인데, 왜째서인지 이런 모습에도 귀한 반응을 보내주신 분들이 많아서 참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많이 호전되면서 다시 업무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그간 반응이 좋았던 글감을 모아서 뉴스레터로 보내드리려 합니다.
______
※ 구독 시작하기 ▽ ※
https://theodore-code.stibee.com/subscribe
※ 난이도 안내 ※
10점 만점에서 3점입니다. 아마 편하게 보실 수 있을거예요.
※ 이런 사람을 고려했습니다 ※
- 50인 미만의 기업을 이끄는 임원진
- 연간 예산이 100억원이 안되는 마케터
- 마케팅플랜/전략설계/흑자전환에 관심있는 경우
※ 이런 규칙을 만들어봤습니다 ※
- 구독료 없는 버젼이기에, 선착순 500명만 신청할 수 있어요.
- 첫 메일을 열람해야만, 이후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발송돼요.
- 3회 연속으로 레터를 열지 않으면, 구독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이런 내용을 받게될거예요 ※
- 세계적인 석학과 기업인들을 만나서 나눴던 대담회
- 심리학을 기반으로 한 세일즈, 파트너십, 마케팅 이야기
- 제가 개입한 컨퍼런스, 종이책, VOD 교육프로그램 할인권
※ 이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
"술, 담배, 커피, 섹스, SNS를 끊은 백만권의 소설가" (6만뷰)
"만약 창업을 하고 싶다면, 도서를 출간해보세요" (6만뷰)
"망해가던 회사를 일으켜세운 12명의 저자들" (7만뷰)
"송아지로 30억원을 벌어보았던 이야기" (12만뷰)
"브랜드 마케터가 틀렸다" 시리즈 (누적 50만뷰)
Sustainable Sales Pipeline
= Growth Funnel + Branding Message
More Info.
시장에서 꾸준히 살아남는 방법 (Read More)
오프라인 기반의 마케팅 전략 (Read More)
요즘 채용브랜딩 트렌드 정리 (Read More)
스타트업, 왜 언론을 주목해야할까 (Read More)
언론홍보 기획기사 준비방법 10가지 (Read More)
Profile.
박윤찬 (#THEODORE)
現 알바트로스 브랜드파트너십 디렉터
現 MYSC 엠와이소셜컴퍼니 Advisor
前 은행권청년창업재단 d.camp 자문
前 아이지에이웍스 그룹마케팅실 리드
前 마켓핏랩 파트너십 매니져
Contact.
head@thefreshmkt.com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