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꽃별천지
EP5
여기는 꽃별천지
안녕하세요 드림신문입니다......
-르크-
-꽃별-
↗ .•*¨*•.¸¸♬ 천지 회장님/본부장님
"네 회장님~ 혹시 전화 가능하신가요?"
그래 왜?
"르크님께 들어 보니까 저랑 월급 계산하라고 하셨다더라고요~"
그래! 그게 왜!? 도대체가!! 이 회장이! 새가 빠지게 지금 어? 너희 월급 챙겨 주려고 여기저기 돈 빌리고 하고 있는데!! 어?!
"회장님~ 그게 아니라~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월급 계산은 앞으로 회장님이 하신다고 하셨는데~"
아니! 그래~ 그때는 내가 하겠다고 했지! 근데 어? 직원들이 그 정도도 못해주나?!!
"회장님~ 그게 아니라~ 앞으로 회사 행정 관련 업무는 저희가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실수가 있을 수도 있고해서 앞으로 회장님이 하시겠다고 약속하셨었는데~"
도대체가.. 어?!!! 요즘 팀장 이상해? 자꾸 직원들 편들고?!! 어? 그리고! 회사가 월급이! 밀릴 수도 있지!!!!
"회장님, 제가 편드는 게 아니라 저는 중간에서 말을 전달하는 팀장이 잖습니까.. 직원들이 저에게 월급은 언제쯤 들어오느냐 물어보다 보니 이렇게 말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전에 저희가 월급 계산하고 서 실수가 있어서 저희가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회장님께서 앞으로 정확하게 계산해서 주시겠다! 이제 행정 업무에 손때라! 고 말씀 하셨었는데 계속 말씀이 바뀌시면 저도 신뢰감이 깨지는 수밖에 없습니다."
도대체가..! 내가! 어!?!! 이렇게 새가 빠지게~!!!!!!!
"회장님!!!! 새가 빠지게 일하는 건 저희도 똑같습니ㅏ다!!! 그리고 이런 말씀은 안 드릴려고 했는데 제가 요즘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정신병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지수가 매우 위험으로 나오더라고요!!!!@!
하... 지금 올라갈 테니까 다들 원탁으로 모여라고 해!!!!!!!!!!!!!
(뚝-)
<공지>
목요일> 월요일로 연재 날짜가 변경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