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연어사리 Mar 22. 2023

소망

내가 가진 것을 소망한다.


내가 가진게

눈물보다 많다면

눈 앞의 너를 놓치지 않을 듯 


내가 가진게

사랑보다 많다면

세상의 절반을 가질 수 있을 듯 


내가 가진게

아픔보다 많다면

존재하는 모든 부귀를 놓치지 않을 듯


피어나네님, 출처 픽사베이





과거의 감성을 쓰여졌고

소소하게 혼자 보던 글.

이제는 함께 볼까요?


저의 과거를 돌아봅니다.

참으로 즐겁고 슬펐고 재밌었답니다.

그 순간의 조각들이 시가 되었네요.

이전 17화 오래된 노트를 발견하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