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ier John Jr
DEDICATION
이 집필은 인류학에서 사진의 공헌에 연구를 위한 열의와 통찰을 위해 Alexander H. Leighton에게 바쳐집니다.
and to: 시각적 인류학anthropology과 문화의 무언의 언어로 자극과 통찰insights들 여러해동안 Edward T. Hall.
특별한 감사는 또한 주어져야 한다:
사진에서 인간적인 모습에 대해 그리고 풍부한 사진의 기회에 대한 고(故) Roy E. Stryker,
1957년에, 미국 인류학자인 우리의 첫번째 리서치 리포트의 편집과 그의 지원을 위해 Walter Goldschmidt, 그리고 1967년에 "인류학 방법에서의 연구" 시리즈의 부분으로서 시각적 인류학의 초판본의 출판에 대한 George와 Louise Spindler.
ACKNOWLEDGMENTS
이 책의 기초는 Roy E. Stryker의 사진의 예측foresight과 농업 안정국Farm Security Administration에서 전개되었다. 책의 과학적인 기초는 Alexander H. Leighton의 감독 아래 스털링 카운티 연구Sterling County Study와 함께 시작하였고 다음을 포함하여 다른 분야의 리서치 노력을 통하여 계속되었다: Tom Sasaki와 William A. Rose와 함께 Fruitland Navajo Project, Allan R, Holmberg의 아래 Vicos에서 Cornell-Peru Project, James Hirabayashi와 함께 미국의 인디안 도시의 적응American Indian Urban Adjustment 프로젝트, 그리고 Robert J. Havighurst와 Estelle Fuchs의 감독 아래 그리고 John Connelly와 함께 미국 인디안 교육의 민족적인 연구. 이 프로젝트의 학자들과 직원들에게 특별히 감사한다, 특히 Ray와 Carol Barnhardt, Luis Kemnitzer, Gordon Krutz, William Mcgill, Richard Moore, Frank Norrick, Daniel Swett, Robert N. Rapaport, Seymour Parker, Marc-Adelard Tremblay.
책은 National Institute of Education, Wenner-Gren Foundation, Spencer Foundation, John Simon Guggenheim Memorial Foundation, Foundation for the Study of Man, American Philosophical Society, 그리고 Spencer Foundation에 의해서 투자된 독자적인 리서치 프로젝트에 의하여 얻는다. 특별한 중요성의, 많은 개인들에 의해서 이 프로젝트들은 Cam과 Anita Pfeiffer, George K. Woo, Marilyn Laatsch, Pat Ferrero, 그리고 Stephen Wallace에 의해 도움을 받았다. 우리는 이 책을 풍부하게 하였던 동료들에게 은혜를 입었다, 그의 많은 사람들은 관대하게 예로서 그들의 작업을 사용하도록 우리에게 허락하였다. 이들은 다음을 포함한다: John Adair, Scott Andrews, Lorenzo Avila, Peter Bella, Paul Byers, Rafael Cake, Alyce Cathey, Bernard S. Cohn, George Collier, Paul Ekman, Celeste Greco, Byron Harvey, William Heick, Dwight Heath, John과 patricia Hitchcock, Heidi Larsen, Russell Lee, Michael Mahar, Margaret Mead, Steve Mitchell, Gunvor Nelson, Morris Opler, David Peri, Pat Rosa, Arthur Rotman, Ron과 Don Rundstrom, Bernard Siegal, Hubert Smith, Naomi Togashi, Robert Wharton, Sol Worth, 그리고 Peter Yaple.
이 책의 내용과 구성은 여러해동안 교육에 반영되었고 많은 학생들의 작업과 질문들은 규정된 방법들과 개념들에 도움을 주었다. 특별한 경의(敬意)는 이 교육 경험에서 기초를 둔 그의 지혜와 예측을 위한 Adan Treganza의 기억에 경의를 표한다.
그것의 2판에서 이 책은 그들의 비판적인 이해와 편집의 기술을 얻었다: John과 Casey Adair, Mary E. T. Collier, Tink Pervier, John과 Patricia Hitchcock, Edward T. Hall, 그리고 초판본에 대한 George와 Louise Spindler; 그리고 Mary E. T. Collier, Irene Dea Collier, Allison Jablanko, 그리고 2판에 대한 Heidi Larsen, Alice Lee 서기의 도움을 빌려. Elizabeth Hadas와 Dana Asbury는 뉴멕시코 대학 출판물의 최종 편집을 실행했다, 우리는 2번째 판의 출판을 후원하는 것에서 그들의 흥미에 마지막으로 감사를 느끼게 한다.
FOREWORD
시각적 인류학은 갱신되었다, 1967년에 출판된 최초 버전의 개정판을 명료하게 하였고 확장하였다. 두 명의 Colliers, John과 Malcolm이, 제작하였던 것은 관찰observation의 두 연결된 과정들에 대한 입문서이다: 필름에서 정보를 얻는 방법 그리고 필름에서 정보를 떼어놓는 방법. 필름의 리서치의 사실상 모든 견해를 포함하고 있는 장들은 있다, 필름의 연구들의 더 어렵고 난해한 인식론의 이슈들을 포함하여 그것은 이 방면의 사람들practitioners에 의해 항상 제기되었다. 그러나, 인식론과 방법보다 더 많은 것이 이 책에 있다. John Collier의 유명한 경력에서 중요한 이정표 ― 그는 농업안정국의 훌륭한 Roy Stryker를 위한 사진가로서 시작하였다, 그 다음에 라틴 아메리카에서 스탠더드 오일에서 일했다, 노바스코샤Nova Scotia에서 Alexander Leighton, 그리고 페루에서 Holmberg의 Vicos 연구, 그리고 그의 고향 뉴멕시코뿐만 아니라 에스키모인과 함께 알래스카에서 그의 재능 있는 아들 Malcolm ― 이 책은 그 주제를 더 깊게 다룬다, 그것보다 조금 더 기본적인 수준은 이 유형의 작업에서 찾아내는 데에 익숙해져 있다. 대단히 중요한 것은 Collier가 그들의 작업에 가져온 통찰insight의 폭과 깊이이다. 거의 모두는 이 문제에서 그것들을 당할 수 없다.
왕겨chaff에서 밀wheat을 골라내고, 나는 이 서론에서 노력할 것이다 ― 독자로 하여금 이 작업의 그나 그녀 자신의 풍부함과 관련성을 찾아 발견해 보자 ― Collier의 공헌으로 유명했던 몇몇 요소들에 관하여 몇몇 기본적인 요점을 만들기 위하여. 그 스토리는 John이 자동차에 치었을 때 나이 7살에 시작한다, 부러진 두개골의 고통 그리고 나중에 그의 두뇌의 왼쪽 반구에 위중한 손상이 증명되었다; 그는 심하게 철자법 그리고 수학에 신체적인 장애를 가지게 되었고, 둘 다 보통의 학교 교육에서 가장 중요하다. 청각 센터는 청각 정보의 조정을 영구히 손상하게 할 만큼 외상을 입혔다. 심각한 난독증(難讀증,dyslexia)은, 청각 정보를 조정하는 어려움뿐만 아니라, 비극적인 사건 이후, John이 견디기에 무거운 십자가였다. 그들의 결과들에 매우 특별한 것이었던 그 사고의 의외의 결말들은 있었다. 이 개인적인 재난은 부분적으로 설명한다, 만약 나의 해석이 옳다면, 그의 사진 영상의 중요성과 몇몇 깊이뿐만 아니라 더욱이 그의 생각.
왼쪽 반구hemisphere에 손상은 시각적이고 완전한 오른쪽 반구에서 보상compensatory 발달을 진전시키었다. 즉 다시 말하면, 전체론적holistic의학의 오른쪽 반구는 말로 나타내는 언어의 기능중 일부를 인계받았다. 이 책에서 사진들을 본 후(그리고 나는 남자와 35년 동안 그의 작업 모두에 의해서 자극되었다) 나는 그것들의 풍부함과 깊이에 의해서 다시 감동받았다. 사진가 나 스스로, 나는 내가 알고 있었던 다른 사진가들의 것이든 나 자신의 작업이든 나타나지 않았던 그의 이미지들에서 그밖에 다른 것을 발견하고 있었다. 비록 그것이 설명하는데 쉽지 않은 어떤 것일지라도, Collier의 사진들은 단순히 시각적 이미지들이 아니다; 그의 잃어버린 청각을 보상하는 것에, 그는 그의 시각뿐만 아니라 그의 사진 이미지들로 청각의 특성을 구체화하려 했다. 사람들은 내가 동의할 관찰, 그가 그의 존재를 깨닫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게 개인들의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하여 되풀이하여 말하였다. 그것은 마치 그가 보는 것 대신에 경청하고 있는 것처럼 있다 - 그 장면에 잃어버린 청각을 강조하면서.
청각과 시각 세계는 다르다. 이전의 세계는 더 많이 일차적linear이고 이후의 세계는 더 많이 전체론적holistic이다. 그런데 "한 사진은 가치가 있는 수천의 이야기일 수 있다", 그 사진이 특별한 방법에서 찍혀지고 알맞게 해석될 때야만 이것은 사실이다(만약 그것이 언제나 사실이라면). Collier의 공헌contributions중 하나는 새로운 방법들에서 사진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우리에게 가르치는 것이었다: 정보를 위해 과학적으로 그것은 그것들로부터 얻어질 수 있었다, 그리고 인종학적인ethnographic 진술들을 점검하고, 기록하고, 보강하는 것의 수단으로써.
현대의 하나의 상투적인 표현cliche은 주어진 사진의 진술이 그것의 확실성에 따라 측정된 것에 대한 타당성이다. 공평하게 보인다, 하지만 Erving Goffman은 이전에 기념사진 스냅으로서 찍었던 3명의 남성(아버지, 아들, 끝으로 아버지의 가까운 친구)의 사진을 비평했다 - 그 데이터는 그것이 자연스럽지 않은 포즈를 취하였기 때문에 Goffman은 제외했다. Goffman이 인지하는데 실패했던 것은 그 포즈가 정리되면서였다, 동작학kinesics은 아니다. 사실상 미시동작학microkinesics과 미시근접학microproxemics, 왜냐하면 그것들이 인식 밖에 있었기 때문에, 쉽게 이해된 기록을 제공했다, 세대적인 근접학proxemic 변화에서뿐만 아니라 "접근contact"과 "비접근"의 문화들이 모든 관계를 통하여 그들의 기본적인 방식을 확장한다는 사실에서도. 그 데이타는 명백하게 근접학proxemic이었다, 그것은 내가 그 때 찾고 있었던 것이다. 다른 관련있는 분야disciplines는 다른 데이타를 찾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모든 것이었다 - 그리고 Goffman ― 그가 예민한 관찰자로서 있었던 것처럼 ― Colliers가 제공했던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런지 모른다. 앞에 말한 경우에서 데이타는 원래 피상적인 표현들이었다. 그러나 또 다른 차원이 있기 때문에 그것보다 그것에 더 있다 ― 케이크를 잘라내는 것의 또 다른 방법 ― 그것은 나 자신의 작업과 그것이 부분적으로 중복된 Colliers의 경우에 명백한 이미지나 진술과 그것의 더 깊은 잠재적인 의미 사이의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불연속성에 관련한다.
이 차이는 ― 한 사건의 의식적인manifest 것과 잠재적인 판단 사이에 ― 더 완전하게 숨겨진 마음의 중심에서의 현실과 서구 사고의 구획되고, 분열되고, 직선적인linear 세계를 분리한다. 프로이트Freud는 의식적인 것과 꿈의 잠재적인 내용 사이의 약간의 차이를 발전시켰다. 융Jung은 개인의 의식과 집단의 무의식 사이의 한 기능의 차이로서 이 같은 단절discontinuity에 접근했다. 캠벨Campbell과 다른 사람들은 인간들의 진부한 표현들과 일상생활daily-life의 선입관들을 대조해 보면 신화들의 전형적인 특징의 관점에서 같은 주제로 보았다.
Colliers는 우리들에게 문화적인 진부한 표현cliche을 꿰뚫는 방법들을 우리에게 느끼게 한다 - 비서구 사람들에 시각적 세계를 조직화하는 것에 대한 우리 자신의 서구의 경향들의 객관화projection. 그것들은 또한 다른 것들이 존재한 세계의 조금 더 많이 보기 위한 서구 감상자들에게 가능성을 준 우리의 도구들을 더했다. John Collier의 말에서, “청각auditory은 듣는 사람의 언어 신호들로 보강된 분위기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암호화된 언어이다. 훈련된 눈은 리얼리즘의 사실에 입각한 형태들을 인지한다, 그러나 귀는 해석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언어가 일련의 추상적인 상징이기 때문이다. 이 분명한 인식론에 관계없이, 서구 사람들은 이 이치를 뒤엎고 느낌으로서 시각적 영상과 리얼리티로서 문자로 된 단어를 인식한다. 주관을 반영하는projective 테스트에 의해, 나바호족Navajo 관찰자들은, 문자로 표현된 정보로서 사진들과 암호화된 해석으로서 언어를 본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알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전적으로 나바호족Navajo 메세지를 잘못 해석할 수 있다.”
우리들 중의 몇몇 서구사람들은 우리의 시각적 인식들이 매우 선택된 고정관념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나 자신의 실험들과 관찰들은 같은 것을 보고 있는 2명의 개인들이 그 사건의 아주 다른 양상을 보게 하는 것을 시종 일관하게 드러나게 하였다. 이 모든 것은 John Dewey의 예를 본받은 교류transactional 심리학자들(Ames, Cantril, Kilpatrick, Ittleson, etal)의 작업에 의해 입증된다. 그들의 결과들은 개인과 환경(세계)사이의 이 근원적인 지각 관계에 관심을 갖은 우리의 마음속의 믿음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의 몇몇을 반박하였다. Colliers는 말한다, "현실주의적으로 우리가 지각한 것은 단지 우리 앞에 현실의 부분일지 모른다. 과학은 이 편견에서 해방을 취하지만, 그러나 그들 (자신)의 상황내에서 그들의 믿음의 많은 특별한 형식에서 행동 과학자들은 가치들을 확증했다."
시각vision이 거의 없는 상황context을 가진 일반적인 믿음은 우리의 문화에 있다, 우리가 본 것은 자극으로서 이미지와 그 자극의 지적인 해석 사이의 직접적인 자극-반응 연관의 결과이다. 다시 말하면, 직접적인 관계는 외부의 세계와 우리가 본 것 사이에 존재한다, 문화적으로 조건 지워진 중추 신경계를 대신하여 중재intervention 없이. 그러므로, 시각은 경험에 관계가 없다 - 경험에 의해 변하지 않다. 그럼에도 교류자transactionalist들에 의한 많은 실험들은 언어와 같은, 그 시각을 드러내었다, 구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깊이 전후 관계를 설명한다. 결과로서, 일단 시각의 원리가 숙달되었다면, 그 이미지가 한 부분인 시각적 문맥을 다룸으로써 이미지의 “의미meaning”를 조작하는 것은 가능하다. 이것은 의미한다, Colliers의 말에서, "일단 시각의 원리grammar가 숙달되었다면, 현실적으로 이해된 사진의 영상(정보를 필름에서 얻는 것)뿐만 아니라 매체media에서 그것은 시각적 문맥의 확실성을 바꿈으로써 의미를 조작하기에 가능하다."
상기의 사실을 폭넓게 대비해보라, 청각hearing의 더 총괄적인 내적인 세계. 우리는 소리가 진동vibrations이라는 것을 믿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고 목의 끝에 저음의 음색에서 다리에 가까운 고음의 음색까지 움직이는 예술가의 손가락으로 바이올린 줄들의 진동에서 느낄수 있다. 청각 정보input는 시각적 정보보다 보다 적은 특성으로 경험된다. 시각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머리에 있는 청각 메세지가 더 많이 종합할 필요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 즉 다시 말하면, 우리는 내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와와 그 내부의 과정에 자극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더 의식하고 있다. 명백하고 잠재적인 음악의 내용 사이의 차이는 시각에서보다 덜하다. 청각의 결과는 경험적인 수준에 더 깊은 결합coherence에 대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한마디로 말하면, 그것은 다소 더 개인적이다.
우리가 두 감각들의 기능을 믿는 것에서 그 점에 관하여 더 많은 관찰: 외국에서 사람들과 일할때, 대부분의 우리는 사람들의 입에서 나오는 소리가 본국에서 들은 것과 다르다는 그 사실을 받아들이는데 어렵지 않다; 아주 동일한 장면을 보고 있는 다른 문화들로부터 두 개인들은 반드시 같은 것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그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그 문제는 보는 것seeing이 적극적으로 말하고 수동적으로 바라본다는 그 사실에 의거한다, 당연히 틀리게 생긴 가정아래, Colliers가 말하는 것처럼, "그것을 가정하기 위해 우리는 객관적인 정확성을 가지고 볼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점은 그것이 다른 사람의 시각 세계 속으로 자기자신을 정말로 두는 것을 포함한 후에 개인적으로 이해하기 어렵다; 이것은 모든 시각적 인류학자들이 결국 감수해야만 하는 바로 그 점이다.
이점에서 정의를 내린다면, 그것은 그가 그것의 전후관계 요소들뿐만 아니라 연구하고 있는 시스템에 구조 문제를 확인하기 위한 시각적 인류학자의 임무이다. 전후관계Context는, 내가 그 용어를 사용하는 그 의미에서, 이 구조 문제의 의미를 주기에 필요한 중추신경계CNS에서 저장된 정보에 적용된다. Colliers는 내가 알고 있는 누구보다 이 특별한 길을 더 나아갔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정말로 하고 있었던 것을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서 얼마간의 시간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의심할 여지없이, 내가 검토하고 있었던 분석적인 과정은 단순하지 않고 자명하게 얻어진 기본적인 이슈들의 의미와 해석의 그 수준에서 직면하는 누군가의 고유한 문화(그리고 종종 누군가의 동료들)를 의미한다. 이것은 모든 문화가 그 세대의 언어로 보여져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이것은 달성될 수 있다. 왜냐하면, Colliers가 말한 바와 같이, "사진을 통하여 그것은 원주민 눈을 통하여 보는 것을 알 수 있게 한다. 말로Verbally 우리는 원주민들과 인터뷰할 수 있고 그들의 시각적 상황의 리얼리즘을 공유할 수 있다". 모든 문화는 그 자신의 지각perceptual 세계를 만든다. 그리고 이 사실이 인종에 의해 배워질 때까지, 해석에서 무서운 왜곡은 피할 수 없다.
두 Colliers는 시각적 인류학이 있을 수 있는 것에 시종일관된 관심을 제공하기 위하여 특별하게 관리했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것을 위한 그들의 잠재적인 공헌들, 개척한 분야, 만약 그렇게 된다면, 매우 중요할 수 있다. Colliers는 ― 그리고 나는 동의한다 ― 시각적 인류학anthropology이 그 자체로서 인류학 관찰의 이론적인 분야라고 생각한다.
-Edward T. Hall
우리는 더 이상 수사학자들의 변덕과 즐거움에서 설명을 위한 설명하려 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 남자가 그의 환경으로부터 분리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그가 그의 옷, 그의 집, 그의 도시, 그리고 그의 국가에 의해서 완성되었다; 그리고 이 사실에서 우리는 그의 환경에서 원인과 결과를 찾지 않고서는 그의 두뇌와 마음의 하나의 현상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나는 특징description을 규정해야만 했다: "사람을 결정하고 완성하는 환경 때문에". ... 소설에서, 휴머니티의 연구에서, 나는 그 정의에 따르지 않는 모든 설명description을 비난한다.
Emile Zola in The Experimental Novel
Introduction:
How to Study This Book
그것은 지각작용perception을 통하여 있고, 크게 시각적이고 청각적이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들을 둘러싼 인간성humanness에 반응한다. 우리의 문화적인 현상들의 인식은 반응하고 알 수 있는 우리의 능력에 의해서 조절되었다. 카메라는 선택 과정을 가지고 있지 않고 결코 지각력 있는 반응에 대한 그 자체를 제공한지 않는 시각적인 시스템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카메라의 사용할수 있는 분야의 적용, 움직이는 이미지들의 희망, 리서치 디자인, 분석 그리고 리서치 결론의 달성을 하기 전에 이 책에서 관찰의 토론을 하려한다. 이 책은 주로 카메라 기록의 사용을 통하여 얻어질 수 있는 시각적 관찰과 통찰력들과 연관된다. 결국, 그러나 광범위한, 장(章)은 사진, 필름, 그리고 비디오의 기술을 본문에서 다룬다.
우리는 인문학적이고 이론적인 이슈들이 기술보다 더 많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인종학 사진 교육에서 여러해동안 우리의 경험에서 우리는 좀처럼 기교의 부족이 인간 이해를 위한 수단으로서 카메라의 사용에서 진지한 문제인 것을 알지 못했다. 그런데도 우리는 종종 그 기술을 가진 매력과 기술적인 장치의 신비한 매력이 중요한 카메라 기록들을 만드는 데 몹시 방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므로, 우리의 표현의 순서order는 극적사건drama의 현장조사의 경험을 가지고 시작한다.
우리는 텍스트가 그것의 표현된 순서에서 먼저 읽혀지게 된다고 하지만, 몇몇 독자는 다른 방법에서 그 자료에 접근하기를 원하거나 필요로 할지 모른다. 하나는 기술에 대한 장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고 나중에 방법론과 이론적인 이슈들을 다룬 부분으로 진행할 것이다. 텍스트는 기본적인 철학의 재현repetition과 시각적 인류학의 개념을 포함함으로써 이것을 참작하여 계획되었다.
이 서문의 나머지는 당신이 당신 자신의 필요와 경험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의 효과적인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책의 내용과 구성을 나타낸다.
1장, "관찰의 도전과 사진의 본질"은, 리서치 수단으로서 사진의 기대와 발달을 나타내고 있는, 본문의 나머지에 견해를 확립한다.
2장에서 10장은 데이터를 모으는 도구로서 카메라의 현장 적용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더 많이 체계화되고 상세한 활동들의 다양한 수준으로 옮겨가고 처음의 태도로 시작하고 있는, 현지조사에서 일반적으로 필요했던 순서order에서 나타나게 된다. 그 토론은 스틸 사진 관점에서 주로 있지만, 설명된 대부분의 특정한 방법은 필름이나 비디오를 가지고 작업할 때 사용될 수 있다. 이 9장에서, 사진 조사에 대한 많은 기본적인 유형들을 설명했다:
1. 조사와 방침Survey and orientation. 3장과 4장은 “사진의 지도작성mapping”의 리서치 가능성들과 정보를 조사하고 또 다른 조사의 사진의 적용은 현지 조사의 방침에서 중요할 수 있다. 이것들은 지리적인 관계의 사진, 농업 패턴들의 편집된 기록, 시골 마을들의 디자인, 그리고 도시 환경의 형태 등을 포함한다. 사진가의 역할과 사회적인 방침의 보좌관aide으로서 사진들의 사용은 또한 재검토되었다.
2. 사진의 목록 작성Photographic Inventory. 5장, "문화의 목록작성"은, 특히 그 가정의 환경에서, 공간의 사용과 중요한 문화의 체계화된 연구를 위한 수단으로서 사진의 목록작성들을 소개한다. 그 장은 개인들과 문화를 이해하기 위한 열쇠로서 환경의 다른 면들과 중요한 내용을 검토한다.
3. 기술의 연구The study of technology. 6장은 사진 기술의 방법을 제시하고 문화에서 필요한 기록의 기술을 위한 현지조사fieldwork 과정을 토론한다. 이것은 지역의 장인(匠人)에 대한 지식과 도움의 병적편입enlistment을 포함하고, "누가 사진을 만들고, 현지조사자 혹은 지역 전문가인가?"란 질문을 제기한다.
4. 기록한 행동과 관계Recording behavior and relationships. 7장, "사회적인 환경과 상호작용의 촬영"은, 학교, 가족, 그리고 공공 단체의 환경에서, 공적이고 사적인 모임들에서 행동과 전달의 기록을 재검토한다. 시대를 넘어 행동과 상호작용의 추적은 특별한 초점focus이다. 카메라의 이 적용의 추가적인 양상은 12장, "필름과 비디오 리서치"에서 발견된다, 분석과 연관된 뒷장들은 물론.
5. 인터뷰에서 사진의 사용Use of photographs in interviews. 8장과 9장은 사진들의 인터뷰 사용을 통하여 정보를 확인하고 얻기 위한 방법들을 포함하여, 인터뷰에서 카메라 이미지들의 사용을 포함한다. 포함된 것은 지역 전문가의 의견의 토론이 어떻게 발휘될 수 있는 지이다, 사진들의 사용을 통하여, 지리, 기술, 그리고 사회적인 관계에 관하여 지식의 정확하고 신속한 습득을 위해. 이것은 주관을 반영하는 인터뷰에서 사진들의 사용의 일반적인 검토로 9장에서 이어진다.
현지조사fieldwork 적용에 대한 텍스트의 부분은 10장에서 결론을 낸다, "관계에서의 위험Risks to Rapport", 그것은 카메라를 가지고 작업할때 관계를 위협할 수 있는 일반적인 함정중 일부를 고찰한다. 관계 문제를 최소화 하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방법은 규정된다.
11장에서 13장은 시대를 넘어 과정과 행동의 본질적인 기록으로서 필름과 비디오를 다룬다. 11장은 현지 리서치에서 스틸과 무빙 이미지 사이의 차이를 검토한다, 그리고 12장은 필름이나 비디오로 기록된 리서치를 위해 방법론적인 구상을 요약한다. 13장, "리서치에 대한 필름을 위한 인종학적인 필름과 그것의 관계"는, 필름의 교육적인 가치를 재검토하고 "인종학적인 필름은 무엇입니까? 각색된 인류학, 닫힌 시각적 강의, 또는 열린 지식의 기회들은 학생들과 다른 관객들에게 문화적인 차이에서 신뢰할수 있는 노출exposure을 허락하는가?"라고 묻는다.
14장에서 18장은 리서치 디자인과 분석을 포함한다. 14장, "시각적인 리서치의 원칙"은, 리서치에서 기록한 모든 스틸과 모션의 사용을 위한 기본적인 디자인을 규정짓고 시각적인 기록들로부터 통용되고 있는 통찰력insight을 위한 특정한 방법들을 다룬 모든 장들에서 중요하다. 다음 장들에서는 "분해되는breaking" 카메라 이미지들의 시각적인 코드와 결말들에 도달하기 위한 방법들로 향하게 된다. 분석의 이 과정은 대단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만약 시각적인 정보가 시각적 내용에 고정된 상태로 있다면 그때 그 카메라는 거의 인류학 이해에 공헌하지 않는다. 스틸과 움직이는 이미지들의 분석이 대체로 유사하기 때문에 그 장들은 둘 다에 요소material를 포함시킨다.
마지막 장, "시각적 인류학에서 기술적인 고려"는, 기술적인 수준에서 사진, 필름, 그리고 비디오에 대하여 알고 있어야할 것을 검토한다. 비록 좋은 리서치가 스냅샷 카메라들로 실행될 수 있을지라도, 정확한 장비와 기술은 사진 데이타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다. 그럼에도 기술은 사운드 리서치 디자인과 체계적인 관찰의 주요한 필요성을 모호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실제 문제의 토론을 통하여 최소 한도의 기술을 위한 사진을 단순화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