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ODYK Oct 02. 2021

비오는 풍경은 당신을 그리워한다.

비는 사랑하는 당신을 보고 싶어 합니다.

비 오는 하늘을 보며 난 너를 생각한다.


비에 젖은 푸른 나뭇잎 사이로 하늘이 보이고


바람은 나뭇잎을 흔들어댄다.


바람이 내 얼굴에 비를 뿌리고


비바람에 나는 눈물이 고인다.




비 오는 하늘을 보며 난 눈물을 흘린다.


눈망울에 고인 너의 빗방울을 그리며


난 비 오는 하늘을 보며 오늘도 너를 그린다.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을


하늘은 눈물로 화답한다.


비 오는 하늘을 보며 난 너를 생각한다.



Four Seasons Of Life 중 by woodyk





사랑은 마음을 열어두는 것



사랑은 보여주는 게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열어두는 것


나의 마음은 당신에게 항상 열려 있습니다.


열린 내 마음속에 당신을 그리고


당신을 내 마음속에 담고 싶습니다.


난 당신을 안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랑은 보여주는 게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열어두는 것


빗소리가 열어 둔 나의 마음을 떨리게 합니다.


떨리는 나의 가슴으로 당신이 들어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Four Seasons Of Life 중 by woodyk

이전 09화 빗물에 젖은 바람이 나에게 말을 걸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