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브샤브 Jan 01. 2024

따뜻하고 소중한 한 주


20231225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수제만두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사실 크리스마스보다는 이브가 더 즐거운 것 같아요. 희망과 기대가 가득 차 있거든요. 그래도 남자친구와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 본가에서는 만두를 해 먹었대요. 오랜만에 동생이 본가에 와서 신나게 만두를 빚었나 봐요. 빨리 집에 가서 가족들과 만두를 먹고 싶어요! 이번주 금요일에 집에 갈 예정이라 새로운 기대에 차있습니다.




20231226

회사에서의 성장


오늘은 거의 몇 주간 매달려있던 개발 과제를 80% 완성했어요. "성공했어요."라는 문구를 보니 너무너무 뿌듯했어요. 이렇게 새로운 것을 해낼 때 너무 즐거워요. 신정휴가 가기 전에 빨리 완성시키고 홀가분하게 떠날래요!



20231227

동기들과 방어회파티

좋아하는 회사동기들과 방어회파티를 해서 행복했어요. 백만 번 재탕한 입사연수 이야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드밴트 캘린더에서 톡 떨어진 계란만 봐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사소한 것에 깔깔 함께 웃음이 터지는 친구들이 있다는 게 행복해요.




20231228

올해 마지막 출근


내일부터 휴가라 오늘이 올해 마지막 출근이었어요.  해동안 스스로 충분히 자랑스러울 정도로 노력했고 많이 성장한  같아 기뻐요. 오늘 열린 동료평가에서도 좋은 칭찬을 해주셔서 기뻤답니다. 피드백을 참고 삼아 내년에도 폭풍 성장해 보겠습니다.



20231229

본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

신정은 항상 가족과 보내요. 집에 도착해 집밥을 먹고, 좋아하는 동네 카페에 와서 멍 때리고 책 읽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요. 여기선 해야 하는 일이 없어서 온전히 휴식할 수 있답니다. 저만의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를 잡는 방법이에요.



20231230

선물교환 준비

우리 가족에겐 연말에 선물교환을 하는 전통이 있어요. 20년간 이어져 왔는데요. 최근 3년간은 동생들과 제가 머리가 커지다 보니 실용성을 따지게 되어 잠시 멈췄다가요. 올해부터는 여동생의 주장에 따라 다시 부활했답니다! 선물은 받는 것보다 주는 게 더 기뻐요!  내일 선물교환 시간이 기대됩니다 ㅎㅎ




20231231

가족들과 신년파티

드디어 온 가족이 다 모였어요!! 소고기를 먹고 선물교환 시간을 가졌어요. 다들 얼굴에 행복이 가득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우리 가족의 이 전통은 제가 가정을 이루고도 이어가고 싶어요. 모두 해피뉴이어!

이전 01화 성취감 가득했던 한 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