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린 May 22. 2019

맛있는게 많은 방콕이라_#9.아마존 카페의 발견

오늘,갑니다_방콕


카오산로드부터 람부뜨리 로드까지 정처 없이 걷다가 쇼핑까지 했으니 조금 지칠 만도 했다.

“언니, 우리 여기서 커피 먹고 좀 쉬었다 가자.”

눈앞에 아마존 카페가 보였다.

카페는 작아서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에 짐부터 내려놓았다. 

별 생각 없이 아이스 라떼 두 잔을 주문했다. 

작은 카페에 직원들이 4명이나 있는데 우리 뒤로도 두명이나 더 손님이 늘었다.

‘쟤네 일안하고 노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 때 쯤 커피가 나왔다.

' 오. 그런데 카페라떼가 의외로 맛있네. ' 

' 기본 라떼를 시켰는데 시럽이 들어 가는구나. '

평소에는 시럽 없이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지금은 달달한 라떼가 너무 맛있다. 

마치 ' 너는 달달한게 필요해. ’라며 우리가 무엇을 하고 왔는지 아는 것 같았다. 

너무 맛있었는지 쭉쭉 몇 번을 먹고나니 벌써 빨때에서 꼬륵 꼬륵 소리가 났다. 

컵 사이즈도 컸는데 이렇게 아쉬울 수가 없다. 

그날의 아마존 카페에서 먹었던 라떼는 백점이었다. 




그저 걸으며

거리를 구경 하는 것도

행복한 여행이다.

그리고

이 거리는

지난번에 왔었는데

오늘도 이 거리에 있다는 것이

너무 좋다.

다음에도 또 와야지.


Y언니 말대로 

우리의 모든 여행은 

마치 계획 했던 것 처럼 

완벽했다.

심지어는 

그냥 지나가다 들른 

카페의 커피 처럼.

이전 06화 맛있는게 많은 방콕이라_#8.최고의 수다(suda)식당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