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맛있는 귤 Mar 26. 2022

취향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는 채로 시작했던 일. 

가을을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겨울은 어떤지 등등에 대해 

생각해볼 겨를도 없었던 때.


내가 생각하는 책은 이렇게 생겼어. 이런 모양이고, 이런 색감이야. 

앞으로 내가 바라볼 하늘은 이럴 것이고, 

내가 바라는 집은 이런 집이야. 


내가 원하는 삶은 이러한 삶이고, 내가 가까이 지내고 싶은 사람들은 이런 사람들이야.

이런 아침을 맞고 싶고, 이런 사람들과 이런 대화를 나누고 싶어 등등...


아직은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어. 

너랑 있다가는 네가 좋아하는 것들을 몽땅 닮아버릴 것 같아.

이전 02화 네가 있는 시간의 나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