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맛있는 귤 Mar 27. 2022

네가 있는 시간의 나는

<천선란 - 어떤 물질의 사랑> 을 읽고

네가 있는 시간의 나는 조금 더 커지고, 조금 더 살만 해져.

나의 많은 환상들을 가져다가 더 다채롭게 색칠해줘.

너무 과하지는 않게, 그렇다고 해서 너무 흐리지도 않게

언제나 내가 볼 수 있는 책상 옆에 놓아줘.

하루하루 숨쉬며 살아가는 날들에 너를 기억할 수 있게.


너는 저 멀리 이 지구가 아닌 곳으로 떠날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를 잊지 않을 수 있게.


너를 다시 만나지 못하게 되고,

그날이 우리의 마지막이 되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를 오래오래 기억할게.

우리가 만든 것들은 우리가 알지.

이전 01화 빛나는 도시위에서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