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민혜 May 07. 2024

나르키소스의 사랑

스페인 라스팔마스데 그란카나리아, 여행견문록


라스팔마스데 그란카나리아

Las Palmas de Gran Canaria, Spain 여행견문록



iPhone 5s, 2017, 나르키소스의 사랑



얼어붙지 않았으면 해

차가운 미소에 날카로운 충고에


보이지? 구름은 하늘에 떠있지만

구름을 담은 하늘은 바다에 떠있어


나는 검고 단단한 외딴섬

얇은 판으로 우뚝 서있어


멀리 보이는 섬의 모자와 나는 다르지

위로 뻗어있는 산들은 하늘만 바라봐


나는 위로 가고 싶지 않아

내 모습은 아름답고도 익숙한 변명


찰랑이는 유체 표면을 헤엄치는 나의 인어

구름과 하늘과 나의 반려는 한 평면의 세계에


너 바라보며 시간 가는 줄 몰랐네

라스팔마스의 바다에 나 누웠네


얼마나 오랜 시간 이곳에서 바라봤는지

굳은 연인의 주위엔 꽃이 피었어


괜찮지? 섬은 하늘을 영원히 만나지 못하지만

우린 닿을 수 있어 노란 꽃 몇 송이면 충분해.


이전 04화 자전거 타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