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결 Nov 20. 2021

엄마 아빠 당신이 가진 힘

영혼의 치유


나의 영혼의 슬픔이  하나의 무언가로 치유되었다. 그것은 말로 표현할 수도 다시 이곳에  수도 없는 마음의 언어였다. 그것은 나의 사랑, 나의 눈물, 나의 부모님의 어루만짐이었다.



이전 20화 사랑하는 것을 닮아간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