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브랜드유 May 04. 2024

'별지는 밤 너에게 고백하다'

별이 지는 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너에 대한 고백이 조용히 피어오른다.
마치 하늘의 별빛이 하나둘 사라지듯,
너에게 내 감정을 숨길 수 없게 된다.


너의 미소는 달빛 아래 반짝이는
바다의 파도처럼 내게 다가와,
나의 모든 두려움과 망설임을 씻어낸다.
네가 내 곁을 밝히는 동안,
나는 더 이상 어둠이 두려워지지 않는다.


너와 나눈 매 순간,
내 마음의 밤하늘에 새로운 별이 피어난다.
너라는 우주가 점점 나를 안아
네가 웃을 때마다,
그 별들이 더욱 빛나며 내 사랑을 비춘다.


이 밤, 너에게 내 마음을 고백하며,
별들이 하나둘 꺼지는 것처럼,
내 마음의 모든 비밀들을 너에게 드러내.
네가 나의 밤을 낮으로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존재를 속삭이네.


네가 나의 삶에 들어온 그 순간부터,
별이 지는 이 밤에도 내 마음은 환하게 빛나,
너와 함께라면 어떤 어둠도
우리를 가로막을 수 없으리라는 용기가 생긴다.
이제 별들이 모든 잠든 뒤에도,
너와 함께 할 모든 새벽을 기다리며,
너에게 영원히 고백할 사랑의 말을 전하고 싶다.

이전 22화 달빛 아래 너와 나의 서약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