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븐니 Aug 09. 2021

기도

Songvely 자작시 l 2021.


"신이 살아 있다면, 저는 20대 까지만 살게해주세요."

저는, 아름다운 젊음이 있는 29살까지만 살고 싶어요.

저는, 30대 이상의 삶은 계획해본 적이 없습니다.



"신이 살아 있다면, 아름다울 때까지만 살게해주세요."

저는, 아름다운 젊음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늙어가는 시간과 세월에 한없이 약한 사람입니다.



신은, 내 기도를 들어줄 생각이 없다.

신은, 내 기도를 철없는 어린아이의 기도라고 생각할 것이다.

신은 내게 말한다. "계속 아름답게 해줄테니, 나이 좀 그만생각해."


(*30대가 넘었다고해서, 아름답지 않다고 생각하는건 아닙니다.

또한, 아름다움의 기준 역시 외적인 부분외에 

내적인 부분을 포함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이전 07화 태양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