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Aug 22. 2021

일요일 일상_쌍무지개 반가워요

일요일 늦은 오후에 비그친 뒤에 무지개가 떴어요

8월8일 오후 5시42분
8월 8일 일요일 쌍무지개가 떴어요~~~

8월 8일 저녁에 아이들과 저녁 식사를 하고

비 내리는 창문 밖을 쳐다보는데

뜨아~~~ 무지개가 조금씩 떠오르는 게 아니겠어요


저의 블로그 이웃님께서

비 온 뒤 무지개 뜬다고 알려 주셨는데요

생각해 보니 어린 시절에 동네에

비 온 뒤에 해가 방긋 나오거나

비 온 뒤에 날씨가 맑게 게이면

무지개가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사실을 잊고 지내왔었네요


비 온 뒤 혹시 이날도 무지개가 뜨려나

궁금하기도 했어요

무지개 뜨면 좋겠다며....................,




8월8일 오후 5시 44분


비가 한바탕 지나가고

살짝 그칠 듯 말 듯

빗줄기가 약하게 내릴 때쯤에 해가 나오면서

무지개가 뜨고 있는 겁니다


둘째 아이랑 둘이서 후다닥 밖에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빗방울이 살짝씩 내리기는 했는데요

무지개를 볼 설렘에 그까짓 비

조금 맞은 거는 아무것도 아니라며




8월8일 오후 5시 45분
8월8일 오후 5시 55분
8월8일 오후 5시 57분
8월8일 오후 6시 01분

점점 더 무지개가 선명하게 떴어요

지나가시던 동네 분들도 무지개 구경하시며

"우와 너무 예쁘다 쌍무지개네요"

라며  사진 찍으시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첫째 아이와 막내 아이는 밖에 나오지 않겠다며

자기들 방 창문에서 창문 열고 구경했어요


아쉽게도 둘째 아이 동네 친구는 어디 갔다고 해서

함께 무지개를 못 봤네요



위에 사진은 무보정입니다

아래 사진부터는 보정 필터 사용해서 찍은 컷입니다








밖에서 무지개 구경하고 집으로 들어왔어요


집에 들어와서 아이들 방 창문 밖으로 보이는

 무지개를 또 찍었네요

그렇게 한 시간을 넘게 무지개가 떠 있었답니다


설렘 가득 예쁜 무지개를 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의 인생에도 멋지신 작가님들 인생에도

여기 찾아오시는 모든 귀하신 분들의

인생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무지개처럼

아름다운 인생이 활짝 피어나기를 기대해봅니다

모든 분들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바랄게요 축복합니다



#예쁜무지개

#쌍무지개

#감사합니다

이전 13화 어제 일상_무지개가 떴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