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비가을바람 Sep 26. 2023

시간 안에 사는 사람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시간 안에 사는 사람


나는 오늘에서 살고

너는 어제에서 산다.

나와 너는 내일에서 재회를 꿈꾸나

너와 나는 꿈이 달랐다.

나는 오늘이 힘들고

너는 어제에서 무너졌다.

나와 너는 내일에 희망을 걸었으나

너와 나는 함께 갈 수 없었다.

나는 오늘도 너를 그리고

너는 어제에서 나를 기다렸다.

나와 너는 내일로 가나

너와 이미 멈췄다.

나는 오늘이 곧 내일이나

너는 오늘이 어제

나와 너는 마주 보고 같은 시간에 있으나

너와 나는 마주 보고 있어도 못 알아보는 이유이다.







<출처/Pixabay>







이전 22화 숨바꼭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