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Aug 09. 2024

애완용 쿨링 스카프를 샀다

드디어 모든 준비가 끝났다

오늘 2호점 수업이 있다.

2호점 근처에는 다이소가 있어서 자주 들린다.

다이소는 매일 가는 편이고 없는 게 없어

내가 애정하는 곳이다.


내일 등산을 위해

모든 수업은 오전으로 다 당겼고

모든 준비가 되었다 생각했는데…

아.. 목에 두를 쿨링 스카프가 없다.


그래서 급히 수업 전 다이소에 방문했다.

눈에 들어오는 건 스포츠 쿨 스카프!!!

이건 정말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 득템하고

쿨링스프레이도 등산 시 더울 때를 대비하여

겟하고..

흠.. 문제는 아무리 찾아봐고 내 목에 두르는

쿨링 스카프가 없다..

문득 시선을 옆으로 돌려보니

오옷!!!

찾았다!!!!

내가 원하는 스카프다!!


문제는,,,,,
애견용 쿨링스카프이다!!


순간 고민을 했다.

목 사이즈는 나와 비슷할 것 같기도 하고

약간 클 것 같기도 하고…

대형견 목은 나보다도 목이 굵으니..

일단 사 보기로 했다.


아니다 싶음 두부를 주면 되니…

그렇게 계산을 하고 나와

목에 착용하니

놀랍다!!!

내 목사이즈보다 조금 크고

정말 시원하다!!!

실제 모습;냉매재질이라 애완용이 하기에는 무거움;;타겟변경해야할듯




용도야 내가 맞추면 되니!!!!

사람도 동물이니;;;;

이것을 냉장고에 넣고 내일 등산 갈 때

목에 두르고 가면 정말 유용할 것 같다.


지금 현재 경주 기온이 엄청나다.

진심 쪄 죽는다..

걸어도 땀이 주르륵;;;

그래서 목에 애완용 쿨링 스카프를 해보았다!!!


냉매재질에 찍찍이 타입이라 너무 편하고

목에서 땀이 금방 증발한다.

누가 보면 광고인줄;;;;


아무리 생각해도 특이하다.

실험과학학원 원장답다.

뭐든 건 다 해봐야 한다..

내일 갈 수 있겠지??
이전 02화 등산스틱이 도착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