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르만 Dec 30. 2023

언니는 무척 기쁘고,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가시 많은 장미, 이젠 꽃피울 수 있기를.

가시 많은 장미, 이젠 꽃피울 수 있기를.

Dear. 동생.     


짙푸른 신록의 나무위로 5月의 햇살이 눈부시게 비추어 내린다. 그동안은 건강한지. 

어제 저녁의 전화는 나를 무척 놀라게 하였지만 이것도 하나의 주어진 챤스라 여겨지니 차근차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 편지와 더불어 지도를 두장 함께 넣어 보낸다. 

지도에서 알 수 있듯이 너의 학교와 나의 학교가 극과 극의 선상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아직까지 확실한 이야기를 듣지 않아 뭐라고 어드바이스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닌 것 같으니, 차후의 상황이나 정보를 계속해서 알려주기를.

(학업비, 숙박을 포함한 문제들)

앞으로 함께 있게 될 것을 생각하니 언니는 무척 기쁘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그럼 또 연락하게 되기를. 


95.5.24

언니로부터.


*나는 대학에서 장학금을 받아 일본의 교환유학을 갈 수 있게 되었다. 언니는 너무 기뻐하며 일에서 열까지를 모두 손수 체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알아보아 주었다.

이전 09화 지그문트 프로이드 카드를 보낸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