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Jusunshine Sep 28. 2024

나는 너를 떠나지 않아

바닷가에 부서지는 파도의 손짓처럼

내 마음은 너에게 다가와 머물러.

조용한 저녁, 바람이 스치는 순간에도

내 심장은 너를 향해 뛰고 있어.

네가 고개 숙인 날에도,

내가 너를 감싸 안고 그 모든 아픔을 덜어줄게.

우리가 함께 나눈 시간,

그것은 저 푸른 하늘처럼 깊고 넓어.

서로의 마음이 닿을 때마다

우리의 사랑은 맑게 퍼져 나가네.

나는 너에게 약속해,

그 어떤 바람도 우리를 흔들지 못하게 하겠다고.

나는 너를 떠나지 않아,

봄날에 피어나는 꽃이

늘 그 자리에서 햇살을 기다리듯이.

너의 웃음이 내 마음을 채우고,

네가 눈물 흘릴 때 나는 너의 곁에서

같이 눈물을 흘리겠어.

우리의 사랑은 햇살 속에 스며드는 온기처럼,

포근하고도 은은해.

가을 들판에 익어가는 곡식처럼,

서로의 마음을 향해 피어나고 있지.

나는 너를 위해

내 마음의 모든 것을 내어줄 거야.

너의 기쁨을 나누고, 너의 슬픔을 함께 짊어지며.

나는 너를 떠나지 않아,

밤하늘에 둥근 달이 언제나 그 자리를 지키듯이.

내 마음의 빛은 너를 비추고,

네가 어둠 속에 있을 때, 나는 너의 길을 밝히겠어.

달빛처럼 조용하지만 결코 사라지지 않는

그 빛으로 너의 마음을 감싸 안을게.

우리의 사랑은 저 하늘을 덮은 별들처럼

하나하나의 이야기로 반짝이고 있어.

나는 네 곁에서

그 모든 순간을 지켜볼 거야.

네가 어디에 있든, 내가 너의 손을 놓지 않겠어.

나는 너를 떠나지 않아,

마치 선율이 마음을 떠나지 않듯이,

늘 그 자리에서 너를 바라볼 거야.

너의 숨결에 내 마음이 닿고,

너의 발자국마다 나의 발걸음이 머물러 있겠지.

우리가 함께 걷는 이 길 위에서,

나는 너를 지킬게,

네가 고개 돌리면

늘 곁에서 머물러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결코 멀리 떠나지 않고

언제나 너와 함께할 거야.

작가의 이전글 우리만 변하지 않으면 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