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사업가의 생존기 02
모든 스타트업들의 고민일 것이다.
어떻게 이슈가 되느냐,
획기적인 바이럴을 이룰 저가 마케팅 방법을
생각해 보지만
저가와 획기적인 바이럴은
양립하기 힘든 단어 조합이긴 하다.
뜨거운 아이스아메리카노 느낌.
티메프사태영향인 지 여름휴가영향인지
이번주는 매출이 90%가 줄었다ㅠ
더 가난해짐ㅠ
이렇게 외부요인에 끌려다니지 않으려면
더욱 내 브랜드를 알려야지.
숏폼콘텐츠를 제작하기로
생각했다.
인스타, 유튜브, 틱톡
다양한 매체에 업로드해보자!
그래서
영상제작업체와 라이브커머스
업체들과 컨택한 결과,
영상 : 숏폼 같은 자체콘텐츠는 단기성과
혹은 성과자체가 없을 수 있다.
ppl추천한다.
시작하는 운동선수 유튜브 채널 월 고정 견적 받음
라이브커머스 : 연계약 1달 1시간
해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 게 인생이지만,
지금은 존망의 기로에 최후의 결정일지도.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고
40일 동안 12kg를 뺏는데
목표는 15kg 감량.
내 제품을 내가 증명하려고 한 것인데
이걸 어떻게 콘텐츠화 시키고 싶어서
미팅 진행한 건데…
내가 직접 만들어야 하나 보다ㅠ
내 앞에
누가 손짓하는 게 흐릿하게 보이는데
저승사자가 부르는 건지,
조상신이 부르는 건지,
모르겠는데 일단 가보자.
그래도
오늘도 목표한바 작은 변화를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