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로 와사비를 지에무어芥末라고 해요.
상하이에 르위에광日月光, 창닝长宁IM, 화륜스다이华润时代 ,동팡위런마토우东方鱼人码头,쓰난공관思南公馆 다섯 군데 있어요. 쓰난공관점은 오마카세 전문이고 1인당 1,664 위안입니다.
다른 지점 가격은 588위안,788위안 이렇게 2종류 있어요. 788위안은 뉴질랜드 랍스터 하고 회가 조금 더 고급으로 나온대요. 보통 588위안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가까운 데 검색해서 가고 예약은 호텔 컨시어지에게 도와달라고 하세요. 메이투안에서 미리 쿠폰 사야 하는데 도착해 직원에게 도와 달라고 해도 되어요.
입구에 나무 한 그루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오픈 주방이고요.
홀은 주로 개인 손님 식사하고요.
저희는 단체라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다다미 스타일이에요. 슬리퍼 있어 드나들 때 따로 신발 안 신어도 되지만 앉았다 일어났다 아이고 힘들어요. 저희 그날 거의 2만 보 걸었거든요.
술과 음료는 다 포함이에요.
와인과 사케는 직원이 가져다주고 나머지 맥주, 음료는 자기가 냉장고에 가서 꺼내 와요. 생수는 에비앙, 탄산수는 페리에예요. 제가 좋아하는 구스 아일랜드 IPA 도 있네요. 다른 음료도 많아 음료로 한 상 차릴 수 있어요.
주문은 아이패드에서 메뉴 보고 선택해요. 가격에 포함된 메뉴는 모두 제한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
전복-이 정도 시장에서 1개 10위안 정도 하는 크기네요. 내장 깔끔하게 제거했고 부드러워 먹기 편하네요.
소고기육회 비슷-다른 분들이 맛있대요.
기본 반찬으로 문어, 조개, 콩깍지 같은 반찬 시키고
하몽도 있어요.
샐러드는 그닥-그래도 풀떼기 하나는 있어야죠
방토-이건 괜히 시켰어요. 아무도 안 먹었어요. 캐비어, 성게 있는데 먹을 이유가 없죠.
회 모둠-먼저 모둠으로 먹어보고 더 먹고 싶으면 따로 시키래요.
우니와 생굴-성게는 생물 바로 따서 나오고 굴은 비린내 안 나고 살도 많았어요. 캡슐처럼 꽂혀있는 것은 굴에 뿌려먹는 식초입니다.
캐비어 플렉스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어요. 알도 큰 편이고 안 짰어요. 어떤 것 비린내 나는데 애는 안 나네요. 제주 JW 메리어트 브런치로열에서 먹었던 캐비어보다 더 맛있어요.
숟가락으로 성게 긁으면 이 정도 분량이에요. 한 입에 호로록.. 열 입도 먹을 수 있어요.
성게에 새우와 캐비어를 올려서 먹는 부내 나는 플렉스도 하고요.
기본 야채 반찬들
게살 샐러드-생긴 것 좀 몽글몽글한 데 맛있어요
연어타파스 같은 건데 특이하게 김부각 위에.. 중국에서 김부각 흔하지 않은데
위피라는데 안주로 괜찮아요.
불도장-저는 버섯만 하나 건져 먹고 남겼어요.
아스파라거스 볶음-아삭하니 맛있죠
게딱지-흔한 요리인데 다른 곳은 다 소스 범벅인데 여기 아니에요. 실제 먹을 만해 다 긁어먹었어요.
장어-기본으로 하나는 먹어봐야죠.
게다리찜-따듯하게 나와 좋아요. 먹다가 찍어 조금밖에 없는데 이것도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은대구 구이 -부드러워요
성게와 캐비어로 하는 건배
양갈비도 뜯어줘야죠.
IPA와 다른 맥주
화이트와인은 오스트레일리아 남부 샤도네이 2019년 산인데요. 정말 몇 병을 먹었는지 몰라요. 다들 앞으로 한국 사람 예약 안 받으면 어떻게 하냐 걱정했어요.
딸기와 멜론
딸기는 최상급이에요. 중국에서 우유딸기라고 부르는데요. 알고 크고 맛있어 이 것도 몇 접시나 시켰는지요. 딸기밭 하나는 먹은 듯
전골도 먹고요
초밥도 먹고요. 보통 이런 해물뷔페에 나오는 초밥은 구색 맞추기인데 여기는 내용물도 맛도 괜찮아요.
연어머리구이-살이 제법 있어 먹을 게 많았어요. 보통 크기만 하고 실제 먹을 것 없는 구이도 있는데 이건 알차네요. 배 불러서 조금만 떼어먹었어요.
민트초콜릿아이스크림-티라미수 하고 푸딩도 있대요.
사진에 안 나오는 다른 음식도 있어요. 여기 간다면 성게, 캐비어, 작은 랍스터새우, 회 위주로 먹어야겠죠. 와인이 좀 아쉬운데 다음에 간다면 제가 샴페인 가지고 가고 싶어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중국에 이번 해산물 뷔페는 많은데 롱신관荣新馆이나 완다오万岛보다 단가가 높지만 음식 퀄리티가 그 단가 차이보다 높아요.
식당 운영 시간이 11시부터 2시
5시부터 10시까지 인데요. 저희 5시에 가서 10시까지 먹고 놀았어요.
저희 너무 많이 먹고 마셨다고 한국 사람 예약 안 받지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