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연재 중 서핑 15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수 Jul 10. 2024

청년들과 함께

나는 청년이 좋다. 

내가 만난 청년들은 생각이 밝다.

현재를 열심히 산다. 

활기차고 대화의 초점이 분명하다.


청년들과 함께 있으면 특별한 경험을 한다. 

나를 격려해 주고 용기를 준다.


서핑을 배우는 곳은 청년이 많다. 

강사님부터 청년이다. 

서핑을 하러 오는 사람들 대부분이 청년이다. 


청년이 지쳐 보이면 안쓰러운 마음이 든다.

청년이 환해 보이면 나도 신난다.

청년이 진지해 보이면 나도 열심히 한다.


 청년들과 함께 하면 나도 청년이 된다.

더 신나고 더 많이 웃는다.

더 용기를 낸다.


내가 서핑을 하다니

청년들이 함께 있어서다.


내가 큰 파도를 가르며 걸어가다니

청년들이 곁에 있어서다.


바다에 고꾸라지는 용기도

청년들이 함께 있어서다.


이 땅에 서핑하는 청년들이 있어서 좋다.

힘차게 하루를 살아가는 청년들이 있어서 감사하다.


지쳐있는 청년들이 다시 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는 청년들과 함께 서핑한다. 





이전 14화 두려움이 기쁨이 되기까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