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론 Jun 09. 2024

내가, 할 수 있는 건

나는 창피한 걸 잘 몰라.
어디든, 언제든 네가 원하면 사랑한다 해주고 싶어


시간과 장소에 구받지 않고
너와 내가 원할 때면 언제든 최선을 다하고 싶어


내가 할 수 있는 거라면
내가 남보다 잘할 수 있는 건

토요일 연재
이전 11화 착각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