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로 Jul 04. 2024

책과 글쓰기의 새로운 시작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성장하는 여정

책 읽기와 독후감 쓰기는 내게 있어 오랫동안 지속해온 습관이자 취미였다. 이제는 이 취미를 더 넓은 세상과 공유하고 싶다. 브런치 스토리는 나에게 그런 기회를 제공해주었다. 앞으로 나는 자기계발, 인문학을 주제로 한 책들을 읽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글을 써볼 생각이다.

독후감을 쓰는 이유는 단순하다. 내가 읽은 책의 핵심을 독자들에게 전해주고, 이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싶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 도전은 나 자신에게도 큰 의미가 있다. 내가 어디까지 도전할 수 있는지, 내가 잘할 수 있는 것과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살아갈 수 있는지를 시험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이번 모험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살아가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나 자신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더 나아가 독자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