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깨달음의 샘물 Jan 30. 2024

가루이자와(軽井沢)가 갖는 매력에 푸~욱 빠져 봅시다.

Chapter 10.  가루이자와의 먹거리 종합편.

일본 최고의 국제적 휴양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루이자와(軽井沢)에는 최고급 레스토랑들이 많다. 물론 중저가의 레스토랑도 있고, 카페나 바 또한 다양한 가격과 메뉴로 무장하고 가루이자와를 찾는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따라서 제대로 가루이자와에서 미식여행을 하자면 몇 날 며칠을 이곳에서 보내야 할 것이다. 문제는 내가 가루이자와의 위상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이번 10일간의 일본 여행에서 단지 하루만을 이곳에 할애했다는 것. 하여 가루이자와에서 겨우 3끼의 식사를 했을 뿐인데, 그렇게 들렀던 3곳의 이야기를 '가루이자와 먹거리 종합편'이라는 이름으로 묶어 보았다. 고백하건대 전혀 새로운 이야기는 아니고, 이미 써 놓았던 먹거리 이야기를 이곳에 모아 놓은 정도의 글인데, 여기서는 그들 글에 관한 링크를 걸어두는 선에서 이야기를 끝맺도록 하겠다. 


1. 가루이자와(軽井沢) 맛집기행 (1), 소바와 토속술의 이중주로 유명한 "카와카미 안(川上庵)"


2. 가루이자와(軽井沢) 맛집기행 (2), 정갈한 일본식 레스토랑 "스쥬마사유키(酌重正之)"


3. 가루이자와(軽井沢) 맛집기행 (3), 베이커리 & 레스토랑 "사와무라 구가루이자와(沢村 旧軽井沢)"


이전 09화 가루이자와(軽井沢)의 매력에 푸~욱 빠져 봅시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