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미스터트롯3_춘길

팀메들리미션_美 축하합니다

by sy


To. 가수님


<< 팀메들리미션 美 축하드립니다!!>>


방송영상 사진 캡처를 했는데...

와~~~ 진심... 이제까지 본 중에 제일 이쁘셔서...

카페에서 지인에게 엄청 이쁘지 않냐고 막 자랑을 했습니다.

예전 영천공연 때 찍은 사진 보여줬을 때는 대답을 안 하더니, 이번에는 수긍하더라고요.

그때 유튜브 라방서 대답 안 한 우리 선생님들에게 분노하셨던 게 생각나서 갑자기 웃음이 났습니다.


아름다울 미... 가 너무 잘 어울리시는 가수님!!


물론 제가 마스터였다면 眞은 가수님입니다.

"眞_춘길"


팀메들리미션 때 불렀던 노래들과 위험천만 한 불쇼, 그리고 현란한 댄스까지 정말 완벽했습니다. 그리고 관중석을 눈물바다로 만든 대장전 솔로곡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완전 감동이었습니다. 가수님 애절한 노래 듣고는 강 건너실 분 없으실 듯합니다^^;


참!!

지난번 방청 갔다가 방송 나오기 전까지 혹시라도 방송에 영고짤로 등장할까 봐 아주 많이 걱정을 했었습니다. 같이 간 언니가 이쁜 사람들 위주로 카메라 감독들이 찍어서 절대로 나올 일 없다고 궁서체로 이야기를 했지만, 세상에나 엄청 크게 그것도 두 번이나 나와서 제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일어나서 앙코르 외치는 험한 모습은 보여주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가수님 응원하러 갔다가 전국 방송을 타게 되었습니다. 이 또한 영광으로 생각해야겠지요?

예고편 영상에 떡하니 화면에 잡힌 걸 팬카페 회원분이 먼저 보시고 알려주시는 바람에 본방송까지 얼마나 긴장을 했던지요. 대형 tv화면으로 볼 생각을 하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그런데요... 처음엔 기겁을 했는데 나중엔 신기해서 유튜브에서 그 장면만 돌려본 거 안 비밀입니다^^

모두 가수님 덕이네요. 가수님을 만나 심심한 제 인생에 에피소드가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시간 참 빠르지요?

특히나 요즘은... 목요일 지나자마자 바로 다음 목요일을 기다리니... 순식간에 일주일이 지나가더라고요^^

가수님 위해서 뭔가 특별히 하는 것도 없지만...

그때그때 할 수 있는 걸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경연도 이제 막바지로 가고 있네요. 늘 좋은 결과를 내셔서 응원하는 팬으로서 뿌듯합니다.


가수님~

경연 준비 잘하시고요...

건강도 잘 챙기시고요...

파이팅입니다!!


가수님 축하드리려고 없는 솜씨로 만들어 봤습니다.

이미 충분히 아름다운_미 춘길 가수님 축하합니다!!

최종 Top3 기원합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