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별 Nov 24. 2023

웃음

웃음이 두 팔 벌려 웃고 있네



웃음이 웃고 있네~

웃음이란 말만 봐도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



도파민 엔돌핀 팡팡

크게 웃으면

얼굴 근육 절반

몸 근육 600개 중

250개 흔들려

5Kcal 소모

10분 이상 줄넘기

100미터 달리기 한 거랑 똑같데



15초 동안 소리 내어 웃으래

면역 세포 활성화~!

이틀 수명 연장 

돈으로 치면 한번 웃는데

200마넌 효과래

웃음으로 부자 되기

참 쉽죠잉~~ㅋㅋㅋㅋ



1분 동안 크게 웃으면

10분 동안 에어로빅,

조깅, 잔차 타기랑 같아

다이어트 효과 만점

함께 웃으면 혼자 웃는 것보다

33배 이상 효과

그러니 같이 웃자구요 ㅎㅎㅎ



웃음이 조아

미쿡회사 생산성 높이려

유머 컨설턴트 고용

웃기는데

시간당 5000달러 지불한대

그러니 우리도 잼난 영상

웃기는 짤 숏츠 보고 웃자구요

ㅋㅋㅎㅎ



좋은 사람 이쁜 아기 생각하면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요

그때 그 시절 추억 떠올리니

입가에  미소가 절로 번지네요~


웃음이란 말만 봐도

이제는 자동 웃게 돼요

당신도 해 보세요

정말이라니까요 ㅎㅎㅎㅎㅎ



건강보다 사랑보다

돈 보다 좋은 웃음

오늘 웃지 않은 하루는

낭비한 하루래요

얼마나 안타까울까요!!!

그러니 웃어요~~

 하하헤헤히히크크푸푸 ㅎㅎ






이제부터는 입꼬리 더욱 올리고 살기로 했다

지난 주말 막내 시누 집들이에서~~

 

웃음이란 글자를 어젯밤 아들집에 와서 써 봤다 ~~ 써 놓고보니 글자가 아들 며느리를 닮았다 ㅋㅎ






*tmi


~나는  지난 8월 대장암 수술을 하고 다행히 경과가 너무 좋다. 

병원 정기체크 하러 어젯밤 올라왔는데 퇴근에 야근에 피곤할 아들 며느리 생각해서 밖에서 먹자했는데 

아들이 엄마 아직 환자라며 집에서 콩나물 무치고 무우국에 수육을 했다.


배가 고파 허겁지겁 먹으면서도 내 마음이 웃고 있었다 ㅎㅎㅎ 


진정한 웃음은 마음의 웃음이다. 그러나 마음의 웃음도 밖으로 자주 웃어줘진짜 웃을 일이 자꾸자꾸 마구마구 마니 생긴다 ㅎㅎ



 아들,며느리가 차린 4인 밥상 차카고 정갈하고 귀엽다 ㅎㅎ




https://brunch.co.kr/@c3e689f797bd432/78



이전 13화 12 연기법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