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별 Jun 24. 2024

스마트폰

AI가 노래하는 스맛폰



~~ai를 활용함을 어떻게 생각할까? 고민할 필요도 물어볼 필요도 없다.


지금 우린 스마트폰에 그 정도로 의지하고 활용하며 살아가고 있으나 그에 컨트롤 당할 것인 가?

아님 그를 지배할 것인가는 각자의 선택의 몫이요 


균형과 조화, 중용의 법칙일 뿐이다~^^



자작시 스마트폰 ai 노래



작은 화면 속 세계

손안에서 펼쳐지는 

기술 혁명의 첨단

스마트폰, 나의 동반자      


글로벌 네트워크

지구 반대편까지 천리안

나도 천리마 되어 달려가니

스마트폰, 나의 연결자      


날마다 새 소식

은행 쇼핑 카메라

일당백 대행사 일꾼

스마트폰, 나의 해결사     


스마트폰, 나의 유혹자

YouTube Shorts 과몰입 

영상 속으로 빠져든 나

스마트폰, 나의 시간도둑    

 

까똑까똑 알림 소리에

눈과 손 먼저 달려가는 

자동인형 디지털 노예

스마트폰, 나의 지배자


아, 너랑 한 번 맺은 이 인연 

날씨, 주식 온갖 정보에 

가족 친지 연락망까지 

이제는 벗어날 수 없네     


스마트폰, 나의 분신

나의 반려, 나의 보디가드

스마트폰, 나의 길잡이

이제 나 너 없인 살 수 없네     













https://brunch.co.kr/@c3e689f797bd432/170


이전 04화 AI가 노래하는 나의 시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