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식 보훈부장관 언제까지 하려고?
박민식이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서 공부를 하면 할수록 백선엽 장군은 친일파가 아니다.
친일파가 아니라는 것에 장관직을 걸겠다고 했다.
여기에 분노한 역사 학자나 역사학자는 아니지만 돌아가신 할아버지께 30년 전에 들은 백선엽의 간도 특설대에 근무한 것을 일본어로 된 그의 회고록 초판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에 여기저기 기고를 했는데 민식이는 끄떡없이 장관직을 하는 것은 배짱이 두둑한 것인지 그만큼 무식이 깡패라는지 알 수 없다.
대학교 교수는 아니고 유튜브에서 역사 강의를 하는 배기성 강사가 있다.
순천에 있는 전남동부보훈지청에 7회에 걸친 역사 강연이 예약되어 있었는데 박민식이 백선엽이 친일파가 아니라는 것에 장관직을 걸었다고 김현정 쑈에서 말한 것을 나처럼 백선엽 친일파 맞다는 강의를 했다고 강연이 취소되었다.
이런 일을 볼 때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으로 헌법 조항에만 기록했지 조선왕조시대와 별반 다른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대통령이 신도 아니고 전지전능하시고 솔방울로 수루탄을 만들고 나뭇잎으로 배를 만드신 위대한 수령님이 용산에 오신 것도 아닌데 이나라는 모든 문제 해결 안 되던 것이 그의 말 한마디에 변경되는지 궁금하다.
카카오만 해도 카카오 차량자체가 카카오인 택시와 일반 개인택시가 카카오 기사회원인 택시의 배차 수량과 수준이 다르다고 초창기부터 제기된 문제인데 몇 년 동안 꿈적도 안 하던 카카오가 무슨 간담회를 하고 난리아?
계속 그대로 유지하시지 않고?
용산에 있는 놈들과 세종에 있는 놈들 공부 좀 해라. 무식으로 나라 도배할래?
한 가지 더 말해두자면
우리나라 근대 법이 만들어지고 1호 판사는 조병갑 1호 검사는 이완용 1호 사형수는 최시형이었다고 배기성 역사 강사의 책 역사는 반복된다에서 밝혔다.
이 나라 일본이 식민지배를 하면서 조선은 일본이 식민 지배를 안 해도 100년 간은 일본 영향 아래 있게 될 것이라고 했고 반민특위에서 왜 적극적으로 친일행위를 했냐 물으니 일본제국이 이렇게 쉽게 무너질 줄 모르고 친일 했다고들 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앞장서서 일본 원자력발전소 오염수를 나발을 불어주고 육사에 엄신해서 설립한 5인의 흉상을 철거하는 것을 보면서 정말 100년은 가야 국민들이 자각할 것이라는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