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지스윗 Aug 02. 2023

넌 나의 운명

노래가사 같은 글

널 보는 내 눈빛을 느낄 수 있니

명작을 보듯 너를 보는 시선은 거짓이 아냐

세계여행을 하며  여기저기 둘러봐도 널 볼 때의 내 눈이 가장 빛나는 순간이야


내 곁으로 와준 너는 나의 데스티니

내 몸의 일부가 될 나의 다이아몬드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터널도

나 혼자 갈 수 있어

그 끝에 빛나는 네가 기다리고 있잖아

난 이제 외롭지 않아

너에게 갈게

오래 걸리지 않아

너에게 갈게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거야

변하지 않는 내 사랑을

너만 보는 내 진심을


어두운 터널에 빛이 보여

날 향한 너의 손짓이 보여

조금만 기다려

달려갈 거야


내 곁으로 와준 너는 나의 데스티니

내 몸의 일부가 될 나의 다이아몬드


너의 손을 잡을 거야

나를 기다려.







코멘트.

상상 속의 글들을 연애 감성으로 끄적여봅니다.


 






이전 08화 인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