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상훈 Jan 12. 2024

눈 내리는 날엔

눈 내리는 날엔

그대와 바다에 가고 싶다

깊음 속으녹아들어 가는

가녀린 눈송이를

그대에게 보여주고 싶다


눈 내리는 날엔

그대와 숲으로 가고 싶다

소리 없 폭신폭신 쌓여가는 

아무도 가지 않은 길에 그대의 발자국 남기고 싶다


눈 내리는 날엔

그대와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

차창밖  하얀 세상을

그대와  기대어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싶다

이전 06화 거짓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