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멀마미 Jun 27. 2024

4화. 이제 시작되었다.







병원에서 달려 나온 

다음날이었다.






아침,

귓가를 간질이는

새소리에 

눈이 떠졌다.







겨울잠을 잔 것처럼

개운한 마음이었다.





드디어 오늘...
드디어 나도!








병원으로 가는 길,

덕수궁 돌담길을 

걷던 그날처럼

남편의 손을 잡았다.







고요한 공기의 흐름이

온몸으로 느껴졌다.








사치스러운 대화는

목 뒤로 삼켜본다.










병원에 도착하니

간호사들이 

우렁차게 호명해 주는 

내 이름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따뜻한 내 팔에

차가운 링거의

날카로운 바늘을

꽂았다.






이제          

시작되었다.






이전 03화 3화. 진눈깨비가 흩뿌리던 겨울이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