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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James woo Jul 07. 2024

전술

나는 축구경기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축구경기를 보다 보면 감독들이 중요시하는

포지션과 전술은 각기 다르다.


무리뉴는 지키는 전략을 주로 사용하여 센터백을 중시한다.

클롭은 압박 후 빠른 공격전개를 위해 양쪽 윙을 중시한다.

과르디올라는 티키타카 전술을 위해 미드필더를 중시한다


그들은 모두 이러한 특화전술로

세계를 제패하고 명성을 얻었다.


각각 스타일이 다른 축구를 구사하고

많은 팬들을 만들었다.


바이어들이 추구하는 전술도 이와 같이 각각 다르다.


매출을 중시하는 바이어,

그는 어떤 일이 발생하더라도 목표매출을 이룬다.


상품을 중시하는 바이어,

그는 언제나 새로운 상품들로 새로움을 창조한다.


마케팅을 중시하는 바이어,

그는 색다른 판매기법으로 고객을 사로잡는다.


이와 같이 바이어들이 추구하는 전술은 저마다 다르고

다른 전술은 다른 결과를 만들어낸다.


전술을 갖고 있는 바이어는 팬을 만든다.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전술에 관심을 갖는다.


이러한 팬들이 그들의 바이어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열렬한 지지자가 된다.


그렇다 바이어는 한 가지라도 자신만의 특화 전술이 있어야 한다.

한 가지 분야에 능통해야 한다.


색깔이 없는 바이어는 팬이 없다.

팬이 없으면 잊혀지기 마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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