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로이데 전주현 Mar 29. 2024

디오르 씨를 위한 장미

24.03.29 00:05 씀

당신은 아름다움을 사랑했죠 장미를 주기적으로 샀어요 분홍빛이 연한 것만 골라서

매일 정원 가꾸는 일을 미루지 않았어요 그래서 우린 매주 만날 수 있었 마차가 다니지 않는 구시청사 옆 꽃시장에서


나는 당신에게 안부를 물었고 당신은 내게 꽃의 가격을 물었죠

나는 당신에게 꽃으로 답했어요 절대 숫자로 당신을 응대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우린 매주 만날 수 있었어요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죠 언젠가부터는 당신을 위해 연분홍 장미를 따로 보관할 정도였어요

그래서 당신 소식을 듣고서 놀랐어요 여름날 검은 양복을 꺼내 입다니 그 대상이 당신이라니 상상도 못 했죠


내일 말이죠, 당신이 생전 가장 좋아하는 장미를 당신 정원에 가져가려 해요

여섯 단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맞아요 연분홍 장미 그거예요


내가 직접 심어주려고요 당신에게 선물을 주려고요

그러니 우린 매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이전 21화 요코하마에서 너는 말한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