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윈제 Oct 05. 2020

말하자면 레몬 같은


당신이 버텨내면 나를 더 누른다
나는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당신을 짓누른다 

시큼한 냄새가 퍼진다 혀끝에 침이 돋는다 


반으로 잘린 우리는 스쿼저에 차례차례 눕는다 

당신의 즙이 흘러내린다
나의 즙이 당신으로 흐른다 


우리는 서로에게 아픈 말을 한다 그리고 


우리는 내기를 한다 누가 누가 더 깊게 찌르나 

피가 맺혀도 우리는 개의치 않는다 


할 수 있는 한 더 격렬하게 

그것이 통증을 동반한다는 것을 

알면서 우리는 서로를 찌른다 


나는 당신이 멈추기 바란다 

당신은 내가 멈추기 바란다 


그리하여 우리는 내기를 한다 

누가 누가 더 많은 가면을 쓰나 


그것이 얼마나 무거운 것인지 

알면서 우리는 서로를 감춘다 


앙상한 팔에 질긴 살점이 떨어져 나갔다 

탁한 즙이 주룩주룩 떨어진다 


비릿한 냄새 혀끝에 거듭 가시가 돋는다

당신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나를 다시 겨누었지 

좋았어 정확히 명중이야 


시큼한 냄새가 퍼진다 혀끝에 침이 고인다 

리는 서로에게 아픈 말을 뱉어 냈다 그리고 

나는 내기를 관두려고 해 


내일 아침 식어 버린 즙을 애틋하게 바라보다 

껍질을 갈아 벌컥벌컥 마셔 버리고
기억하지 못하는 잠에 들겠지 




이전 09화 열하나와 열아홉의 당신에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