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인과 아나운서 Apr 29. 2021

사랑 하나만 남겨 둬요

공존의 이유 19

우리 함께 봄 속을 내달려요


짙게 타오르는 봄날의 꿈은

사랑 하나로도

소망 하나로도


그저 눈빛을 맞추것만으로

심장을 멎게 할 것 같이 벅차올라요


당신과 내가 말하는 대로

나와 당신이 바라는 대로


희망은 그 문을 열어

새로운 길을 만들 것이니


수피아의 마법이여!

아주 오래도록 봄날의 햇살을

우리 곁에 머물게 하여 주소서


인생은 한참을 헤매다가도

우리의 첫 마음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의 페달을 밟아요

희망의 페달을 밟아요


너무 힘을 넣진 말아요

너무 욕심을 내진 말아요


그대와 나의 동행길,

욕망이 가득 차오르면 쉬이 지쳐

더 오래 여행할 수 없으니


삶의 배낭 속엔 결국은 탈탈 비워 내고

사랑 하나만 남겨 둬요


속도가 느릿 더디게 가더라도

승부에 집착하진 말기로 해요


함께 내딛는 세월

서로 단단해진 마음으로


어느 날엔가 깊이 물드는 석양을

함께 손 잡고 바라볼 수 있다는 것,

그 순간이 마지막이어도 좋을 테니까요


자,

시간의 바퀴를 힘차게 굴려

우리 함께 봄 속을 내달려요


하나의 꿈도,

하나의 추억도,

하나의 사랑도,


따뜻하게 출렁거릴 저 너머로.





*[덧 ]

- 수피아: 숲의 요정.


이전 18화 나빌레라 그대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