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Nov 18. 2024

지금 당장 가야 할 디저트카페 랜드로드커피_2


지금 당장 가야 할 저트카페 랜드로드커피_2


알록달록 귀여운 과일산도와 딸기시즌을 맞이해 상큼 달콤한 딸기산도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색조합인 말차딸기산도를 만날 수 있는 '랜드로드커피' 원래 방문하려던 카페가 있었는데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노선을 변경했다.



가게는 아담하고 아이보리 톤과 레드, 화이트 톤이 적절히 섞여 깔끔하고 마음이 절로 차분해지는 분위기를 낸다.



"딸기산도 하나 주세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외쳤다. 원래 일반접시에 주실 법도 한데 귀여운 딸기그림이 그려진 접시에 담아주셨다. 여기서 사장님의 작은 센스가 돋보였다.



딸기산도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빵, 달콤한 생딸기, 우유 풍미 가득한 생크림이 보란 듯이 완벽한 조화로움을 이룬다. 한입 베어물 때마다 톡톡 터지는 달콤한 생딸기가 먹을 때마다 행복지수를 더해 너무 기분 좋았다.



이번 딸기철을 맞이해서 그리고 올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신메뉴 말차딸기산도'교토말차'로 만들었다. 쌉싸름한 말차에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고급진 맛이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이 디저트는 랜드로드에서만 만들 수 있는 가장 개성 있는 디저트 중 하나다.



크림말차라떼는 지금 신메뉴 개발 중에 있는 메뉴인데 감사하게도 하나 맛 보라며 서비스로 주셨다. 음료는 적당히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달달한 크림과 말차 본연의 씁쓸함이 한데 어우러져 마지막에 작은 여운을 남기고 난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한껏 기대를 하게 되는 랜드로드커피. 다른 말이 필요 없다.


주소: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91 1층

전화번호: 0507-1348-4798

영업시간: 11:30~19:30

화요일 휴무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이전 25화 아름답고 순수한 것들을 열망한다. 난초네츠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