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번엔범이 Oct 14. 2024

꿈 이야기:S는 꿈도 현실적.. 충격적..

'24.10.12.

식겁했다..

인스타그램 사용 빈도를 줄여야하나 싶다.

토요일..불면증에 새벽에 자서,
덕수궁 사진 촬영하기위해 07시 30분에 아침 알람에 깼다.

잠깐만 더 자야지하고, 폰을 잡고 잤는데..


꿈에서..


인스타를 하고있다.

내가 어떤 게시물을 X에게 공유를 하고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꿈을 꾸는가..)


8시 알람에 다시 깼는데..
일어나자마자 "으아아아!! 뭐야!? 꿈이지??"하고 인스타켜고 

메세지 리스트부터 확인했다.

휴..했는데.. 심장이...


솔직히 헤어진 이유에 내가 잘못한 건 없었는데도

나의 미련과 더 잘해줬어야 했다는 그런 생각때문이였을까,

여전히 그 친구 생각이 많다. 


이 심란한 마음을 잠재우고자 호다닥 사진 찍으러!!

제가 찍은 사진 자랑타임~!!




작가의 이전글 꿈 이야기:혼술, 연예인 박진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