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ok diary jenny Nov 23. 2021

생각 양식-64 눈물 폭탄 둘

그립다 보고싶다 만나고싶다



립다 보고싶다 만나고싶다


이 세 가지 말들 순간의 힘 강해

내 눈 속 눈물 폭탄 터지기 전에

순간 바로 전해야 할 조급한 말들


그러나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쉬워

가다가 멈추다 멈추다 또 멈추는

안타까운 반복 속 터질 듯 내 두 눈


그리움이 솟아올라 보고싶다로

보고싶음 부풀어 만나고싶다로

만나고싶음이 드디어 터져버렸네


그립다 보고싶다 만나고싶다


이 세 가지 말들이 달려가지만

멈칫대다 늦어버려 가지 못한 채

터져버려 눈 멀어진 눈물 폭탄 둘


작가의 이전글 생각 양식 63 - 하늘 향해 건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