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뚜기 Apr 27. 2021

서울떠나 창원살이 근황

셀프 인테리어 완료



창원에 내려온 지 3주 정도 지났다. 곰팡이가 득실거렸던 베란다도, 내부 인테리어도 끝냈다. 빨리 끝내고 싶었다.


난 이걸 끝내야만 다른 거에 집중할 수 있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강박 아닌 강박 같은 거였다.



그리고 시작된 남자 친구와의 일, 고객 상담전화에서 협의가 되면 우리는 장비를 챙겨 시공 장소로 갔다. 그리고 탄성코트 시공을 했다. *탄성코트란? 내수성에 강한 돌가루 페인트를 벽 전체에 도포해 두툼한 도막을 형성하며 벽에 코팅을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생각했던 대로 난 마케팅 및 사무 담당을, 남자 친구는 현장 업무를 맡고 있다. 성과는 만족한다. 문의전화와 현장시공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금을 유지하거나 더 크게 성장하려면 우리의 노력은 계속해서 더 들어가야 한다. 그게 아니면 도태되겠지.

균뚝 커플 파이팅!





뚜기의 셀프 인테리어 공개..!


기존 거실 ->  뚜기가 바꾼 거실


기존 입구 -> 뚜기가 바꾼 입구


집을 들어왔을 때 처음 보이는 곳인 거실,

사람도 첫인상이 중요한 거처럼 처음 보이는

이 거실 또한 최대한 넓게 보이고 싶었다.

그래서 최소한의 가구인 소파와 tv만 넣었다.


거실



거실은 밤과 낮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

조명의 역할이 크다.


거실


먹었던 술병도 몇 개 이렇게 놔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은 거 같다. 재활용도 되고 굿!

시계도 벽에 걸지 않고 바닥에 내려봤는데

나쁘지 않아서 저대로 그냥 두는 중

(사실 다른 가구들로 인해 벽에 못을 너무 박은 거 같아서 시계는 바닥으로..)


앞 베란다
앞 베란다


가끔 이렇게 홈카페를 차린다. 남자친구가 요리를 잘하는 편이다. 난 요리에 관심도 잘하지도 못한다.. 나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남자친구,

반대로 남자친구의 단점은 내가 장점이지.


우리는 퍼즐같은 커플이다.


뒷 베란다 befor / after


뒷 베란다는 앞 베란다와 다르게

햇빛이 잘 안 들어와서

저렇게 곰팡이가 심했던 상태였다.


곰팡이를 제거하는 밑 작업과 함께

베란다 벽면 탄성코트 시공 후

세탁기를 들일 수 있었다.


안방
침대 옆에 위치한 귀여운 조명


친한 언니한테 예전에 선물 받았던 충전식 조명,

터치로 작동돼서 편리하기도.


안방


부엌과 옷방&작업방으로 쓰고 있는 곳은 아직 정리가 덜되어 나중에 차차 공개 갈 수 있음 할까 한다.




오랜만에 올리는 브런치 글이다.

내 이야기를 관심 있게 봐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할 따름..


감사합니다.

이전 24화 디자이너, 잘 몰라서 좋아했어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