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교관 May 22. 2020

변이 하는 세계와 이변의 사람들 98

4장 1일째 저녁

98.

 디렉트 메시지: 음 그렇군, 소피는 어떻게 잘 알고 있지?


 디렉트 메시지: 동양의 친구, 나 이래 봬도 인문학 전공자야. 꽤 성적도 좋았고 교수님들도 날 아껴줬는데 말이지.


 웃음을 알리는 이모티콘이 뒤에 따라붙었다. 소피는 현대 과학이론의 기본방침이니 알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어떠한 사정으로 소피는 인문학을 포기하고 어려운 길로 뛰어들었다. 그녀는 용기를 내어서 그 일에 뛰어든 것이다. 분명 상황이 좋지 못했을 것이고 소피는 자신의 상황에 오컴의 면도날을 갖다 대어 불필요한 상황을 하나씩 자르고 남은 길을 택했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포기하고 울음을 감내했을 것이다. 마동은 소피에게 경외심이 들었다. 소피는 많은 포르노 배우들이 완전 제모를 하거나 그렇지 않고 다듬은 곳에 염색도 기꺼이 하고 피어스도 많이 한다고 했다. 피어스는 감염의 우려가 있음에도 그녀들은 좀 더 자신을 알리기 위해, 돈을 벌어들이기 위해 감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녀들 중에 플레이보이 모델로 발탁이 되어서 부와 명예를 거머쥐는 이들도 있지만 그것은 꽤 먼 나라의 이야기라고 소피는 알려주었다. 그들은 생명력이 짧기 때문에 감염이나 괴사의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자신이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행하고 있는 형편이었다.


 디렉트 메시지: 아, 동양의 멋진 친구, 우리에게 한국의 프로모션 계획이 잡혔어. 이번 주말이나 다음 주 초에 한국으로 갈 거야. 그때 나에게 하루 동안의 시간이 주어진다구. 어때? 한 번 만나 보는 게.


 마동은 소피의 말이 반가웠다. 어린 시절 덜어져 지내며 연락을 하는 친구보다 더 반가웠다.


 디렉트 메시지: 소피, 그래 좋아. 그럼 어떻게 하지? 내가 프로모션 현장으로 찾아갈까?


 소피는 프로모션 현장에서 자신의 모습이 때로는 가슴을 노출한 상태로 있는 경우가 많은데 아시아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한국에서는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모른다고 했다. 그래도 동양의 친구에게 가슴이나 란제리만 입고 만나는 것은 싫다고 했다. 동경하는 조지 클루니를 만나는 것처럼 소피는 몹시 설렌다고 말했다.


 디렉트 메시지: 그래, 약속 장소에서 만나는 걸로 하지. 프로모션 장소 근처로 잡을 게. 모처럼 시간이 났는데 제대로 된 식사를 하는 걸로 해. 이곳의 음식을 맛보게 해 줄 테니까 말이야.


 디렉트 메시지: 이미 그곳의 음식은 유명하다구. 여기서 나도 몇 번 먹어본 적이 있고 말이야.


 소피는 좋아하며 답례로 배꼽에 붙어있는 피어스의 사진을 찍어서 마동의 작은 화면으로 올려주었다. 그녀는 여자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탄탄하고 군살이 전혀 없었다. 어덜트 배우라고 전부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도 여러 종류의 몸매가 사람들에게 각각의 다른 방식으로 어필이 된다는 걸 알고 있었다.


 디렉트 메시지: 날 찾지 못한다면 배를 드러낸 여자의 피어스를 찾아봐.


 그리고 소피는 웃었다. 소피는 요즘 이 바닥의 경기가 더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디렉트 메시지: 여기는 지금 아동포르노가 적발이 됐는데 상상 이상이야. 많은 사람들의 사심이 해서는 안 될 영상물을 만들어 배포하다가 걸렸나 봐.


 소피는 용납할 수 없다고 자신의 큰 눈을 더욱 크게 뜬 후 문자를 입력했다. 소피 주위에서는 아직 아동 포르노를 제작하는 회사는 없다고 했다. 그것이 돈이 되던, 사람들이 많이 찾던,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포르노를 찍는다는 것에 혐오를 느낀다고 했다. 일단 적발이 되면 곤란할 뿐만 아니라 형량이 컸다. 그 바닥에서도 삼류가 지하에 작은 방을 꾸며놓고 세금도 내지 않은 채 버젓이 몰래몰래 하는 행위가 그 세계에서 굴러먹은 아동포르노의 대다수를 차지한다고 했다.


[계속]


작가의 이전글 변이 하는 세계와 이변의 사람들 9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