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재 3가지 (창업, 피트니스, 펀딩)
창업자가 항상 고민하고 있는 부분을 파고든 인스타그램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창업자라면 본인이 만들어내는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니즈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 하고 이를 통해 확신을 갖고 싶어 하는 마음을 잘 나타낸 카피문구로 잘 소구 한 것 같습니다.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필수인 닭가슴살!
더군다나 매일 가는 헬스장에서 인증샷만으로 N페이를 모아서 닭가슴살을 살 수 있다니. 이처럼 간단한 이벤트가 어디 있을까요.
매일 하는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이벤트로 소비자가 접근하기 쉬운 앱설치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카피의 포인트도 긴 내용이 아닌 짧은 문장을 선택하면서 이해하기 쉬운 이미지 광고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성공한 부자는 누구일까요? 아마 각자가 알고 있는 부자에 대한 정의와 떠오르는 인물은 다 다를 겁니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을 희망하기에 성공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내용에 관심도가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성공한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발견하고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숨겨진 후킹성이 굉장히 강한 인스타그램 광고인 것 같습니다.
더 많은 광고 소재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