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헤르쯔 Oct 30. 2022

바람을 만나다

동화책

바람이 불기 시작해요.


"차차야 안녕! 나는 바람이라고 해"


"나를 느끼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너도 느껴 봐"


차차는 생각했어요

"무서워.. 바람에 날아가면 어떡해..."


아무리 기다려도 나오지 않는 차차를 보고 바람이 말했어요

"괜찮아. 내가 저 멀리 떠나더라도 네가 날 부르면 나는 다시 너에게로 올 거야"


차차는 바람이 고마웠어요


이전 04화 비를 만나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