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맑음 Sep 27. 2023

한낮의 악몽

08

잠깐 낮잠을 잤는데 악몽을 꾸었다.


꿈속의 나는 침대 위에 가스레인지가 있는 이상한 구조의 집에 살고 있었다.

요리를 하려는 데 실수를 연발하다가 결국 계란 프라이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어 

소리 질러 도와달라고 부르던 꿈이었다.

나는 달걀을 엎은 침대보를 수습하려고 마구 품에 안아 챙기고 있었고, 

오빠는 게임을 하느라 내 부름을 듣지도 못했다.


아, 나는 나를 잃을까 봐 두렵구나. 

이전 07화 종업식, 공식적 퇴사 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