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아옹 Dec 03. 2023

[우아옹 필사] 마음아 나랑 산책할래?

WEALTHINKING 켈리최


있는 그대로의 나 자산을 사랑하기로 결단했다.


모든 것은 문제를 바라보는 관점이 좌우한다.


건강한 생각근육과 마음근육이 필요하다.


결단했으면 무조건 행동으로 실천하라.


평온을 유지하는 자신만의 루틴을 정하자.


균형 잡힌 삶이 성공한 삶이며 행복한 인생이다.


열심히 하는 것과 성장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차원이다.


나는 무조건 할 수 있다.


완벽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


당신이 그것을 간절히 원하듯이 그것도 당신을 간절히 원하고 있음을 잊지 말자.


최소 1시간 이상 오로지 나 자신을 성장시키는데 시간을 써야 한다.


작은 습관을 고쳐 성공의 깊은 여운을 느끼는  반복하다 보면 강한 신념이 잠재의식에 자리 잡는다.




작년에 처음 웰씽킹을 만나고 난 많이 변했다.


바쁜 현생에 또다시 지쳐간다.

나만 빼고 모두들 원하는 것을 척척 해내고 있는 거 같다.

자꾸만 마음이 용수철처럼 튀어올랐다가 곧바로 쪼그라든다.

'내가 언제부터 글을 썼다고, 내가 언제부터 독서를 그리 열심히 했다고 "하며 셀프퇴장을 하려고 마음이 시동을 걸고 있다.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기로 결단했다.


주섬주섬 독서기록장을 펼친다.


아이코 처음이 아니다.

복직 전인 7월에도 나는 마음이 흔들려 웰씽킹을 찾았다.


그러니 지금 힘들다고 느끼는 게 현생의 과중한 업무 때문만은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필사노트를 보고 힘을 얻는다.

필사하길 잘했다며 나를 칭찬해 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치고 힘들다면

그냥 울어버리기로 한다.


무조건 버티지 말자.

그렇다고 무조건 셀프퇴장하지 말자.


모든 마음먹기에 달렸다.


마음아 잠깐 나와봐!

나랑  파란 하늘 보며 산책하자!



이전 02화 [우아옹 필사] 괜.찮.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