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광철 Dec 09. 2021

사실 우리는 모두 꽃이었다.

쓰레기 더미에서 꽃을 보았다. 

꽃 향기가 났다. 

쓰레기봉투는 화분, 쓰레기는 흙이 되었다.


나도 꽃이 되고 싶었다.

어디에 어떤 꽃일까 상상했다.

어쩌면 사실 지금 나는 꽃이 아닐까


내가 꽃이라면 그대도 꽃이 아닐까

사실 우리는 모두 꽃이 아닐까 

그 어디에 있어도 우리는


사실 우리는 모두 꽃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선의는 어떨 때 베풀어야 할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