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진호 Feb 28. 2024

첫눈과 함께하는 요가

Day 14


오늘 첫눈이 왔다. 인상 깊게도 요가를 하며 첫눈을 보게 된 거다!

요가원엔 따스한 음악이 흐르고 있고(때마침 오늘은 힐링 요가 시간이었다) 분위기 있고 낭만적인 순간이었다. 요가와 첫눈이라니…


“어머~ 눈이네요!”

“그러게요 어머!”

“요가를 하며 첫눈이라니…”


나는 속으로만 삼키는 말들을 적극적인 회원님들은 표현을 해주신다. 정말 예쁘긴 예쁘더라. 그런데 순간 우리가 취하고 있던 동작을 생각하니 웃음이 났다.

이 자세로 첫눈을 맞이하다니 아마 살며 기억나는 순간 중의 하나가 될 것 같다.


힐링 요가는 편안히 릴렉싱하는 동작들이 많다. 불태우듯 근육을 쓰고 버티고 뒤틀며 땀이 뚝뚝 나는 동작들은 없지만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금요일엔 딱인 수업인 것 같다.


마무리를 이렇게 하니 꽤나 괜찮은 일주일을 보낸 듯한 기분이다.



이렇게 또 오늘은,

첫눈과 함께 요가를 했다!






미리 써둔 글이다 보니 계절감에서 느린 단점이 있다. 속도를 붙여 열심히 글을 올려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니 그게 돼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