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근아 Apr 02. 2024

하루의 외출, 이스터 쑈

저는 호주에 5년째 살고 있는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입니다. 본 글은 1인기업가로의 저의 출발이자 저의 브랜드 '더미그나'의 창조과정을 리얼하게 공개하는 글이므로 1편부터 읽어나가시길 권해드립니다.



Copyright 2024. 정근아 all roghts reserved. / 작년 아들이 독감에 걸렸을때, 간호하며 그린 그림.



이스터연휴, 호주의 부활절 연휴는 3박 4일이다.

딸은 오랜만에 엄마랑 신나게 놀자 하고

아들은 마침 이때가 기회라 여겼는지 

좀 심하게 아팠다. 


감기였다.

아니나 다를까 

나도 옮았다.


그래도, 예약을 해 놓은 이벤트라, 아들에게 일단 약을 먹이고, 

"Sydney Royal Easter Show"에 다녀왔다. 

물론 오랜만에 남매와의 외출은 내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지만,

이 바람에 감기가 더 심해져 몸살까지..


4월 만우절.

거짓말을 하는 줄 알았다.

난 별로 잘 아프지 않은데 두통까지 심하게 와서 진통제를 먹어야 했다.


몸은 자동으로 반응한다.

더 큰 무언가를 막기 위해 감기.라는 조짐을 보내준 것인데,

아니나 다를까.

약은 늘 내 정신을 몽롱하게 만든다.

지금 이 글도 벌써 2시간째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지만

진통제 기운이 사라지면 곧 낫겠지.


누군가가 했던 말이 기억난다.

네 이빨이 뽑히나

내 살점이 뜯기나 

어디 한 번 해보자! 고.


지금 나는 나의 브랜드 '더미그나'에 총집중하고 있다.


나의 꿈에

나의 이상에

나의 미래에.


이 모든 것을 위해 다시 목표를 잡고 루틴을 추출하고

그리고 나는 하루하루 나의 꿈으로 다가가고 있다.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어디 한번 해보자.


오늘은 이렇게 살짝. 다짐의 글로 마무리하면서, 



호주의 독특한 문화를 소개할까 한다. 

1-2분 동안의 총집중이다. 

딱 그 말이 어울리는 경기다. 


woodchopping competition. 

통나무 자르기 경연대회이다. 


 


이전 20화 나만의 역사를 쓰다 4 - 링크드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